5.0 추천

립스틱에서 장미향 나서 신기함 💄 엄청 부드럽게 발려서 그것도 신기함 👄 그리고 주름부각이나 각질부각 없이 뭔가 착 달라붙어서 베이스로 쓰기 좋음 뭔가 핫핑크 단독으로 바르기 부담스러운 가을에는 이거 바르고 섞어 발라주면 될 듯👍🏻 촉촉한데 뭔가 그 촉촉한 립의 특유의 광택이 아닌 겉으로는 매트해보이는 그런 느낌에 촉촉한 특유한 질감임 아무튼 결론은 좋다☺️

김소라

5.0 추천

남자가 발라도 인정하는 부드러움♡ 전 립에 예민한 편이라 조금 건조해도 갈라져서 못바르는데 손앤박크레용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얇게 펴바를수도 있고 좋더라구요ㅎㅎ 색깔도 말린장미? 그런 색깔이라 너무 이뻐요♡♡♡ 시간이 지나도 이쁘게 지워져서 이쁘더라구요ㅎㅎ

Seo

5.0 추천

살구색 비슷한 색이라 자연스러운 립컬러로! 각질부각도 생각보다 적어서 좋지만 잘 지워지는게 함정! 향 좋다❤

아리

5.0 추천

부드러운 발림성과 바르고 난뒤에도 촉촉해서 좋아요 발색도 너무 이뻐용 지속력도 수시로 덧바를 필요없이 지속도 잘되고 입술에 착착 감기는 느낌입니다 한손에 딱 잘맞는 크기라 휴대도 간편해요 스틱형이라 바르기도 쉽구요 추천합니다 ~~

박현진

5.0 추천

연하고 마른 꽃잎 컬러, 드라이 플라워 색상 항상 빨간계열만 사용해왔던 터라 연한 립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색감도 마음에 들었고 가을가을한 색상이여서 이번 가을에 쓰기 딱 좋은 것 같다 물마시고 밥먹어도 지속력은 오래가는편이지만 매트하기 때문에 바를 때 항상 립밤필수 (´▽`)

JeongEunLee

5.0 추천

컬러왜케이뿌징? 이거 신청해서 받았는데 아니! 왜케이뻐! 컬러봐 미쳐떠! 나이런컬러 쥬아하는데 주황컬러아니고 인디핑크 캬하 !🙈 컬러는 선택할수는없는거였지만 그래도 내가 써보고싶은컬러였는데 헷. 내프사 사실 이거랑 다른거랑 믹스해서 바른건데 너무이뿌미💜 헤헷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앤박 진심쓰고싶었는데 너무이뻐용 21 드라이플라워 💜 립크레용제품이라 더끌린듯 매번 립스틱아니면 틴트였는데 아이구이뻐💜 #솔직리뷰 #공팔리터 #이거슨너무이뿌미 #컬러보소 #드라이플라워컬러 #인디핑크컬러 #립크레용 #손앤박립크레용

보혜언니네

4.7 추천

에디터 선정으로 받고부터 꾸준히 애정해서 잘 바르고 있어요ㅎㅎㅎㅎ 가을이랑 어울리는 컬러💄

HaNaCha

4.7 추천

발림성도 좋고 발색도 좋았습니다. 풀로 발라주고 일상생활을 했을때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지속력이 정말 좋았습니다. 색깔이 너무 예뻐서 가을에 사용하기 정말 좋을것같습니다.

서수현

4.7 추천

매트하지않아서 좋았고 제품에서 장미향이 난다 ! 색은 나랑 어울리지않지만..다른 색과 그라데이션해서 바르면 이쁘다 !

장수진

4.7 추천

손앤박 립크레용 드라이플라워 선정😄 발림성은 좋은데 너무 잘 발리는느낌?? 쓱 바르면 넘 많이발려서 톡톡 발라도 될거같은...ㅋㅋ 사진상으로 좀 터 보이는데 원래입술이 터있어서 그래욤😂 발색도 괜찮고 색감도 괜찮아용👍👍👍

유진오

4.5 추천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쓰고싶다!!!😍 살짝 매트 하긴하나 가볍다...립스틱 안 한줄👍🏻 다른 컬러 있다면 구매하고싶다!!!!!

박민지

4.5 추천

✨손앤박 립 크레용✨_21 드라이 플라워💄 톤 다운 된 핑크색의 발림성이 부드러운 립 크레용! 👉🏻발림성👈🏻 저는 입술이 많이 건조해서 매트한 립을 선호하지 않아요😂그래서 립 크레용을 꺼리는 편인데, 본 립크레용은 엄청 부드럽게 발려요! 촉촉한 느낌보다는 💋쫀쫀한 느낌의 립💋이에요! 👉🏻발색👈🏻 📸사진은 순서대로 손등 1회 발색 - 여러회 발색인데 큰 차이가 나지 않을 정도로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고 또렷하게 발색돼요! MLBB 색상으로 정말 딱 말린 🌷분홍색 장미의 색상🌷이에요! 👉🏻총평👈🏻 발림성이나 발색 모두 뛰어나 좋았으나, 색상이 저와 어울리지 않아서 아쉬웠어요😭대신에 다른 색상으로 구매 할 의사가 있어요!👍🏻💕

이기린

4.5 추천

부담 없는 색상과 발림성이 너무 좋구 자연스럽게 오버입술 연출도 가능한 제품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용!

툐비

4.3 추천

발림성 좋아요~ 부드럽고 향기도 좋은데 손등위에도 입술에도 촥하고 발리는느낌이에요! 더더욱 맘에 드는점은 지속력이네요 한듯안한듯한 느낌인데 외출하기전 바르고 돌아다니다가 봤는데 그대로라서 오오! 완전 맘에들었네요^^ 다만 아기가있는집은 아기손에 안가게 조심해야할듯해요 우리아들도 아찌나 탐내는지 모르겠네요^^

우성이맘

4.3 추천

가을이라 이런컬러가 눈에 띄었고 직접 발라보니 색상도 이뻤지만 다른 립크레용보다 촉촉하게 발렸어요. 건조한 입술에도 괜찮겠다 생각했구요.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입술안쪽에 하얀 라이너가 빨리 생기더라구요 그래도 전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립스틱입니당 ㅋ ㅋ 꼭 써보세요 ^^

yoonha

4.2 추천

진한 색은 아니지만 마른 장미색이구 향기도 장미향이 나서 기분이 좋아져요 💋 부드럽게 발리고 많이 매트하지가 않아서 각질이 부각되거나 그러지 않아서 좋네요 👍

이아름

4.2 추천

되게매트할줄알았는데 너무 크리미하게발려서 놀랬어요 발색력아 장난아니더라구요👍🏻 단독으로바르면 안어울리지만 다른립이랑 같이바르면 오묘한색감으로 가을립에 딱좋아여!

Han_naNa

4.0 추천

역시 가을엔 MLBB 인거 같아요 !!!! 원래는 저는 코랄쪽을 더 선호 하는 편이 였는데 작년부터 말린장미색에 반해가지구 가을엔 무조건 쓰는 편이에요 ㅎㅎㅎ 다른 립제품을 다 써서 사야될뻔 했는데 이렇게 제 손에 들어왔네요 😊😊 다른 립크레용 제품보다 매트하지도 않고 발림성이 좋아요👍 장미향도 은은하게 나고 색도 이뻐욤 ㅎ 다른 립제품이랑 같이 발라도 어울려서 만족합니당 💕

황유림

4.0 추천

가을에 딱 맞는 색! mlbb에 핑크 한방울 떨어뜨린 색이라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색입니다~ 발림성도 부드럽고 깎아 쓰는 타입이 아닌 밑에서 돌려쓰는거라 편리합니다~ 이걸로 립라인을 그리고 다른 쨍한 립으로 그라데이션 주기도 좋고 활용도가 높아요👍🏻 추천합니다👏🏻💕

Ella

4.0 추천

손앤박 립크레용 제품은 전에도 써봤는데용 단점이라면 너무 퍽퍽하게 발려서 꼭 립밤을 살짝 바르고 발라야 발림이 좋더라구요 그 덕분인지 립밤을 바르게되서 입술이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용ㅋㅋㅋ 색상은 데일리로 매일 발라도 좋을 말린장미 색이라 꼭 갖고 싶은 색이어서 만족합니당❤️저처럼 옅은 색 바르면 토인되시는 분들은 입술 가운데 진한 립제품으로 그라데이션하시면 자연스럽고 예뻐요👍🏻

최바다

3.8 추천

말린장미색으로 받았어요 🙆 발림성은 입술 각질제거따로안하시는분들은 살짝하시구 해야잘발릴거 같구 그러지않으면 매트함이 있어서 각질이일어나 뭉치고 그럴수있을거 같아요 🙂 색은 말린장미색인데 분홍분홍하네용 저는 입술 진한고 쨍한 붉은컬러 그라데이션으로 자주하는 편인데 이제품은 단품으로 쓰면 청순해보일수두.. 색이 은은해서 저는 베이스로 사용했는데 정말정말 맘에들어요 ! 다른색들도 궁금할정도ㅎㅎ 맘에드네요 😀

NaYeongKim

3.7 추천

보자마자 색이 너무이뻐서 경악😱 완전 매트할줄알았는데 각질많은 나한테 딱이다 ㅜㅜ.. 얼굴이 까만편이라서 색이 살짝안어울리지만 가끔 기분전환으로 쓸예정‼️ 매트하면서 촉촉 쵹쵹 ☺️ 요런색 좋아하는 사람한테 드라이플라워 강추❤️

혜지

3.7 추천

믿고 보는 손앤박!!! 발림성이 부드러워서 정말 좋아요 단 하나의 단점이라면 지속력정도랄까 착색이 1도 없어요 손등발색할때는 너무나 예쁜 말린장미색이지만 얼굴에 올리면 토인되기 쉬운 색이더라구요ㅠㅠ 전 maple balm과 같이 그라데이션해 발랐어요

위영진

3.5 추천

가을에 어울리는 드라이플라워 색이라 너무 예쁘다. 크레용 모양이라 생긴 것도 예쁘고 장미향까지 나서 바르고도 은은하게 좋은 향기가 난다. 근데 발리는 색깔도 너무 은은해서 다른 립제품이랑 같이 바르는게 더 예쁠 것 같다. 매트하지 않고 촉촉해서 좋다. 색깔 자체는 너무 예쁨...톤다운된 핑크💓

키키재

3.5 추천

• 일단 전 가을 웜톤이고 말린장미 컬러의 립을 몇개 가지고 있고 애용하는 편입니다 • 이건 봄 웜이나 여름 쿨 분한테 더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8ㅅ8 • 디자인이나 색감은 참 예뻐요 • 단지 mlbb라기보단 파스텔 핑크라는 느낌이 더 강합니다 • 그래서 립을 바를 때 풀립으로 이걸 사용한다기보다는 바깥부분에 이 립을 바르고, 안쪽은 좀더 진한 컬러로 덧바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혹은 가을이니깐, 치크에 발라도 예쁠 것 같아요 ⸝⸝ʚ̴̶̷̆ ̯ʚ̴̶̷̆⸝⸝

ハビン

3.2 추천

손앤박 립 크레용 21 드라이 플라워 일단 손등에 터스터를 해봤는데 너무 부드럽게 잘 그려졌어요🌷🌸🌹 입에 바르면 핑크 느낌이에요 하얀 피부를 가진 사람이 바르면 더 러블리 해질꺼같아요😘

acooing
Copyrightⓒ 2018 0.8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