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46개의 경험이 있어요.

5.0 추천

💗일주일 사용 후기💗 일단 인생템입니다ㅠㅠㅜ 개좋아여,,최고,, 되게 쫀쫀하고 바르면 시원하기도 해서 요즘은 그냥 토너랑 이것만 발라줘요 향에 약간 민감한데 향도 그렇게 쎄지않아서 좋아요 아직 주름개선이나 미백효과는 모르겠지만 쓰면서 기대중입니다😀 연어크림 최고예욧👍🏻

유경

5.0 추천

벨라몬스터 연어 디엔에이 크림 요즘 얼굴에 바르는 크림종류가 많아 나이트 크림으로 바르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피부 건조함도 줄어들고 피지 과분비가 고르게 잡혀서 좋았다^^

경민맘

4.3 추천

💙연어 DNA 크림💙 흰색에 쫀쫀한 제형이고 보습효과가 뛰어남 민감성 피부지만 트러블이 나는 현상은 없었다 쫀쫀한 제형을 선호하진 않지만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 매우추천 . . . . 우선 새하얀 색의 쫀쫀한 타입의 크림 연어 DNA와 연어 알로 만들어져 미백과 주름개선과 보습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바로 구매! 민감성 피부인데 전에 다른제품을 쓰다가 트러블이 나버려서 정확한 판단은 어렵지만 이 제품을 며칠 써본 결과 이 제품 때문에 나는 추가적인 트러블은 없는것 같다 우선 요즘 너무너무 추워진 겨울 날씨에 보습효과는 톡톡히 해주는것 같아 좋다 ㅎㅎ 이것저것 챙겨바르기 귀찮아 기초제품은 수분크림만 바르는데 세안 후 이 제품만 바르고 화장 시 얼굴에 윤기가 돈다ㅎㅎ 전에 쓰던 수분크림은 물같이 흡수되는 제형이라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타입이였는데 그러한 제품들은 화장 시 보송한 느낌을 주나 건조하였는데 이 제품은 쭉 쫀쫀하게 보습을 잡아주어 좋다 사실 미백 효과때문에 산건데 얼마나 하얘질지는 모르겟당 ㅎㅎ

권진경

4.7 추천

말그대로 쫀쫀크림 ☁️ 듬뿍 발라서 수면팩처럼 쓰는중인데 끈적이지 않고 좋다 👍🏻 . . #데일리#daily#벨라몬스터#bellamonster#연어DNA크림#연어쫀쫀크림#연어주사#PDRN크림#08L#뷰티스타그램#수면크림#수면팩#연어크림#피부관리#수분크림

꿀여니

5.0 추천

연어DNA쫀쫀크림은 요거트느낌이랄까?? 흡수도잘되고 피부진정효과도있다고해요 특히밤에듬뿍바르고자면 수면팩효과까지 피부결도좋아지고 탄력도생기는거같아요 너무좋아요♥♥♥#최애템

MinSeoJo

5.0 추천

이 크림 정말 괜찮아요 시카크림보다 진정회복 효과가 좋고 마유크림보다 보습감이 좋아요저녁에 수분팩 대신 듬뿍 올리고 자도 괜찮앗어요

구슬아

4.0 추천

바르면 흘러내리는거같지만 부드럽게골고루바르고 아침을맞이하니 촌촌한재생된 피부를 느낄수있어기분짱 역시재생피부크림 연어성분함유된 ♡♡♡♡♡♡♡♡♡

정미애

4.0 추천

거칠게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해주는 리페어링 크림! 스킨케어 마지막에 적당량을 발라주면 된다고 함! 부드러운 제형이라 맘에듬!

RudaLee

4.2 추천

🌿연어 DNA 쫀쫀크림🌿 . 손상 된 피부를 회보키켜준다는 크림!! . 푸딩느낌의 크림인데 바르면 녹아들듯 잘발림ㅎㅎ 그치만 완전 수분가득한 촉촉한느낌인지는 잘모르겠음 아직까진!!!!!! 나쁘지도 완전 좋지도 .. . 장점은 ! 들고다니며 쓰기 넘 편함😁 . 모든 제품을 반이상 사용하다가 너무 추천하고 싶으면 인스타에 후기 한번 더 쓸꺼에용❤

현아짱

5.0 추천

제형이 엄청 특이한 제품!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흘러내리긴하는데 얼굴에 닿으면 젤라뽀처럼 부서지는 모양으로 발리는데 발림성은 또 부드럽다(머슨말..) 겨울이라 마냥 수분수분한 것 보다 조금 무거운 제품을 찾고있었는데 이 크림이 딱! 적은 양으로도 충분해서 요 크림 하나 다 쓰고나면 따뜻한 봄이 와있을 것 같은 기분☺️

히힝

5.0 추천

옛날부터 성분이 유명하다 들어서 엄청 기대했는데 그만큼 좋아요 ㅎㅎㅎㅎ 벌써 많이 써서 아쉬워욤 💧

흰둥이

4.0 추천

모낭염으로 고생해서 흉터가 많아 이 크림 오기만을 기다렸어요! 흡수도 잘 되고 바르는 느낌 괜찮아요! 꾸준히 써서 빨리 흉터 없어졌음 좋겠네요 :)

SonyaSeAKim

5.0 추천

벨라몬스터 연어DNA크림 #연어쫀쫀크림 인체와 유사한 구조를 가져 안정성이 높은 연어 DNA는 연어에서 추출한 극소량의 성분으로 피부 개선에 극강의 효능을 지니고 있어요 바르는 동시에 부드럽게 터지면서 빠르게 수분 보호막 형성 피부에 코팅된 수분 보호막이 유효성분을 잡아주어 속부터 쫀쫀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피부탄력증진 주름개선,피부 유연성 강화 피부장벽강화 미백,피부결 윤기개선 피부진정효과 외부자극으로부터 보호

밀가루9038

4.7 추천

연어쫀쫀크림! 부드러운크림타입!!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엔딱! 저녁에 바르고 자면 그다음날 쫀쫀하고 영양분 가득한 피부를 만날수 있어요 ❣️👍

D0

5.0 추천

피부가 촉촉함을 공급하고 싶으시다면 연어디엔에이크림을 강츄합니다~^^ 피부탄력,미백까지 최고입니다👍👍 그리고요 충분히 도포하셔서 그대로 밤에 주무시면 수면팩같은 효과도 느낄수 있어용ㅎㅎ

행복한쑨

4.7 추천

재생크림이라 너무 좋아요!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도 있구요 튜브타입이라👍🏻 잘흡수되고 바르면 촉촉해요

모모

4.7 추천

벨라몬스터의 연어 DNA크림💕 화장전에 바르고 화장했는데 들뜸없이 화장이 잘 먹혀요👍 자기전에 듬뿍 바르고 자면 슬리밍팩으로 사용해도 된다고 해요💕 그래서 제가 직.접. 해봤는데 촉촉하고 다음날 피부에 뭔가 보호막이 생긴것같은 느낌이이요👍😊 이런분께 추천해요 - 건성인분 - 화장이 잘떠서 고민이신분 - 피부가 예민하신분 - 화장전 기초보습에 관시미 많으신분

fncldk15

4.8 추천

요즘 부쩍 탄력에 신경 쓰게 된다 😂 탄력크림인데 촉촉하고 다 바르면 쫀쫀함 튜브형식이라 더 조하 :-) 피부는 늙지 않도록 노력해본다

아로로

4.3 추천

벨라 몬스터 연어 쫀쫀크림 용기는 예쁘지 않지만 이름 그대로 쫀쫀 크림 피부가 촉촉한 게 느껴진다.계속 써보면 좋아질 것 같음. 사용후기는 기대이상

Elin

5.0 추천

자기전에 듬뿍 바르고 자니 수분 유분 충전 된거같네요 부드럽게 발리고 쫀득한 느낌이 넘 조아요

이경아

5.0 추천

듬뿍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꿀광피부😍 화장도 잘먹고 튜브형식이라 깨끗하게 쓸수있어서 맘에듭니당 캬👍😉

해진콩

5.0 추천

촉촉촉 재생크림 체형 생각했는데 엄청 촉촉 해서 좋네요!! 저녁엔 두껍게 바르고 자면 수면팩 효과 까지 있다니 굳b

Fullmoon

5.0 추천

연어가 피부에 좋은건 아시죠? 이번엔 먹지않고 피부에 바르기 위해 주문했어요. 밤에 영양크림으로 기초케어후 바른후 가볍게 전체 두드려주고 잤더니 아침에 반질반질한 느낌이예요♡

비키님

5.0 추천

건조한 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 같아요ㅎㅎ 크림이라 정말 엄청 쫀쫀해요 처음 발랐을때 흡수도 잘되구 보습력이 좋아 놀람🤭 그리구 저녁에 두번정도 바르고 자니까 다음날 피부가 엄청 쫀쫀하고 세안할때 부드러워요 👍 여성분들이 좋아하실거 같네요 다음날 화장잘 먹는다 이런느낌 느끼실수 있을거같아요 보습도 잘되고 쫀쫀한 연어DNA크림 추천해요 🤟

bk6329

5.0 추천

연어 DNA 쫀쫀크림 미백에 주름효과도 있다고해서 바로 구매했다 우선 튜브형이라 쓰기 간편하다 향도 나쁘지않다 저녁세안후 스킨으로 정돈하고 수면팩처럼 듬뿍바르고 잤다 아침에 일어나니 피부가 탱글탱글 윤기가 흐른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인데 진정효과도 있는듯하다 자주사용하니 화장도 더 잘먹는다 넘 좋아서 자주쓰니 또 사야한다는... 요거 겨울 필수아이템이다~~♡♡

행복한은정

4.0 추천

그렇게 무겁지도 않고 가볍지도 않은 크림, 긴 시간을 사용해봐야지 알지만 사용서대로 나이트크림으로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날 매끈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당◡̈ 유분기가 많이 없어서 좋군~~ ◟(˘³˘)◞

singview

5.0 추천

미백에 탄력까지 책임지는 벨라몬스터 연어크림 튜브형식이라 끝까지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하고 엄청 촉촉한거에 비해 쫀쫀하면서도 부담스럽지않은 텍스쳐라서 손이 자주가는 아이💛 바르고나면 즉각적으로 광이 탱글탱글 나서 수면팩처럼 듬뿍듬뿍 바르고 자는 중🖤

bonny

4.2 추천

연어크림~~~~개인적으로 뭔가 붉은크림일줄 알았는데 하얀크림입니닷 ㅎㅎㅎㅎㅎ 향은 거의없고 사알짝 비타민냄새??? 🤔 피부에 바른부분 안바른부분의 부들부들함이 차이가 크다 흡수가 되게빠르고 되게순해서 예민성피부에도 잘맞을것같음

고아라

4.5 추천

예민하고 건조한 내 피부 😔 거칠게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해준다는 밸라몬스터 연어 디엔에이 크림 ! 연어 DNA로 스킨 리페어링 ㅎㅎ 쫀득한 느낌의 제형인데 흡수력도 빠르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데 속촉촉💕 건성 주제에 유분많은 제품은 싫어하는지라 제형이 넘나 맘에 듬ㅎ 병원에서 눈 밑 혈관이 파열되서 착색이 됬다던데 요런것도 되돌려 줬으면 좋겠당 ㅠㅠ

개루리

5.0 추천

제형이 푸딩처럼 쫀쫀해서 흘러내리지않아 좋았음 쫀쫀한 제형이지만 발림성은 좋음 부드럽게 잘 펴발림 크림이 피부에서 겉돌지 않고 유분기없이 산뜻하게 흡수된 느낌

멜로

5.0 추천

일단 빠른배송에 엄청 놀랐구 크림 질감은 푸딩같이 탱탱해요 수분감이 많은데 유분도 적당하고 끈적거리지는않고 흡수가 정말 빨라요^ - ^ 바르고 잤더니 보들보들해여! 향도 은은해서 거의 느껴지지않을정도이고 저처럼 건성인분들께 매우 추천!!

혀늬

5.0 추천

. . . 연어크림? 좀생소하다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화장품! 요즘 망가져가는피부때매 신청! 향은 무.향 아~~무향 없는건 첨보네 ㅠ.ㅠ ㅎㅎㅎ 오픈한날 기록할수있는칸도 있고ㅋㅋ 신기방기ㅋㅋㅋ 여튼 세안하고 기초마지막에 발라보니 쫀쫀하고 싹흡수되는느낌!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는 오늘첫날이라 잘모르게따 꾸준히 써보는걸로@ 택배들이 한꺼번에 마악 오는바람에 미친듯이 후기쓰는 나란여자...ㅎㅎ

류현혜

4.2 추천

쫀쫀 연어쫀쫀 연어DNA크림 너무신기해서 사봣는데 향도강하지않고 바르고나서 답답하지도않고 딱좋았다 엄마한테 선물했는데 마음에 들어하셨다 :):):):)

dmsud

5.0 추천

아니 솔직히 나는 크림을 아무거나 쓰는 편이다, 그냥 당장 건조하지만 않으면 괜찮다 해서 덕지덕지 바르는데 피부가 탄탄해 진다는 느낌이 뭔지 이 크림 쓰고 바로 느꼈다.. 거짓말 안보태고 오래 써보진 않았지만 바르자 마자 속에서 부터 광이 차오른다 흡수도 엄~청 빠르고 겉도는 느낌이 하나도 없다 크림 제형은 생크림이 샤베트였다면 이런느낌일까? 같은 생소한 느낌.. 나같은 수부지 피부에 딱일듯, 기름지지 않는 수분감..? 짱좋다 와.. 너무좋음 진짜 #추천

미디ㅣ지

5.0 추천

요즘 푸석해진 남펴니 피부를 위해 겟했네용~ 소량짜서 발라줬는데 부드럽게 흡수되네용~~굿👍 피부재생과 염증완화에 도움이 된다니 꾸준히 발라줘야겠어용~

루희맘

5.0 추천

벨라몬스터 제품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연어가 피부에 좋다는 말을 듣고 사용 해보았음 연어DNA라고 해서 너무 찐덕찐덕 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직접 발라보니 약간 일반 크림보다 묽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수분감이 충분하게 표현됨 바르고 흡수시킨 후의 마무리감이 끈적이지 않는 정도의 촉촉해 수분감이 충분히 느껴져 탄탄하게 탄력이 유지됨 좀 더 많은 양을 사용 했을 때 수면 팩 효과를 볼 수 있고 포근한 향이 은은하게 남 향에 민감해 이부분이 제일 만족스러움☺️

빼꼬미누나

4.0 추천

일단 냄새가 강하지도않고 아기냄새같이 좋아요!! 촉촉하구 끈적이지않아서 화장전에 이용해도 좋을거같구 자기전에 듬뿍바르고자면 다음날 화장도 잘받아요~~ 얼굴이 예민한데 굉장히 순한제품같아요ㅎㅎ

이부은

4.0 추천

어제샀는데 오늘 와가지고 놀랬어요~ 빠른배송 굿입니다👍👍 손에 발라봤능데 쫀쫀하고 바르면 건조함이 싹 사라질거 같은 느낌이였어요!! 향은 제가 싫어하는 향이였지만 재생크림이라 자주사용할거같아요💗💗💗

슌2

5.0 추천

연어 디엔에이 크림이라 엄청 쫀쫀하고 좋아요~~ 연어가 얼마나 좋은지는 다들아시죠~~~?♡

밍기

5.0 추천

저자극 고보습크림으로 주름개선, 피부유연성을 강화시켜 피부탄력을 증진시키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미백,피부결 윤기를 개선하고 또한 외부자극으로부터 보호하며 피부진정효과가 있음. 밤에 발라주면 수면팩 효과가 있어 아침에 보다 더 부드러워진 피부가 느껴짐. 처음엔 끈적임이 느껴지지만 그 끈적임이 사라지면 매끄러워지고 피부결이 많이 부드러워지는 느낌을 느낄수 있음.

빡찐
Copyrightⓒ 2018 0.8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