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47개의 경험이 있어요.

4.5 추천

탱탱 수박씨 오일함유라 그런지 얼굴에 수박이 가득 수분감 최고 !!젤 같은 느낌이며 모공케어까지 최고!!! 굿굿!! 향도 너무 좋아용 !!

ddaggoong

5.0 추천

벨라몬스터 수박수분크림 🍉 . 마침 로션 크림 떨어져서 구입! 벨라몬스터 제품은 쓰는 것 마다 다 좋아서 믿고 구입했어요 😊 아직은 좀 춥지만 쿨링 🌬 효과가 있는 수분크림이에요! 유수분 밸런스 유지 + 모공 케어 +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 수분을 저장해준다고 하네요 ~ 처음 딱 열자마자 상쾌한 향기가 나서 좋았고, 향료가 없어서 놀랐어요!! 질감은 완전 유분기 없는 촉촉함이라서 좋았어요 🤘 날 좀 풀리면 봄부터 여름까지 쓰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당 :3 .

sujin

5.0 추천

바르자마자 쫀쫀하게 수분발리는 느낌이 나고 바르고나면 산뜻한게 지성한테 최고일거같은 느낌이난다 특히 모공 넓어지는 여름에 바르면 쿨링효과도있고 가볍게발리지만 수분은 꽉 들어차 최고일거같음!!! 발림성 진짜 좋다

둥끼

4.5 추천

고민인 모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 기대가 된다. 수분과 유분의 함량이 적당하여 바른 후 겉돌지 않고 잘흡수되고 촉촉해진 느낌이다.

종이c

4.0 추천

크림색 취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가벼운 크림 찾고있었는데 요것이 딱 찾던 고것❣ 가벼우면서도 수분가득

이주아

5.0 추천

촉촉하고 피부에 잘 흡수되서 좋아요 지성과 여드름 피부에 좋아요 수분크림으로 아주 만족해요

미미공쥬

5.0 추천

나의 최애템..!! 수박패드에 이어 수박수분크림!!🍉🍉 수박씨오일 함유되어 있어 모공케어를 도오주고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성분까지 있어 모공케어와 보습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여름에 최고일 듯 해요.. 더더군다나 수박패드와 함께 사용하니 더더욱 좋은거 같아요~~~ 😍😍😍

몽냥몽냥

5.0 추천

벨라몬스터 수박수분크림 . 요즘 벨라몬스터에 좀 꽂혔다. 성분이 너무 좋고 덕분에 트러블도 안나고 있음. 특히 수박크림은 젤형식이라 여름에 바르기 좋고 쿨링감도 있어 기름지지 않고 산뜻함. . .

Rooloo

5.0 추천

:) 수박씨오일로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쿨링감체고👍

rtzd

5.0 추천

벨라몬스터 포어 아웃 솔루션 워터리 수박수분크림이에요 발랐을때 쿨링감있구 피지를 잡아주는 편이에요 수분은 촉촉하지만 눈가 입가 약간 건조하길래 앰플부스터정도만 덧발라주고있어요 좋아요♥

은구슬

5.0 추천

수박수분크림 수부지 극지성에게 모공은 어쩔수없는 존재인데 피부에 열도 또한 모공을 자극시키는 원인중 하나기때문에 수박수분크림은 기존의 크림보다 쿨링감이 밌어서 피부온도를 내려주기에 적절한것같다. 시원한느낌에 수박향 그리고 촉촉함까지 일석이조인듯싶다,

Yurime

5.0 추천

- 젤 타입이라 스무스하게 잘 발림. - 바르고 나서 촉촉함이 오래 유지됨. - 쿨링감이 있어 붉은기 있는 피부에 좋음. - 듬뿍 바르면 수면크림으로도 활용 가능. 최근 사용해본 크림 중 가장 마음에 든다!! 부드럽게 잘 발리는 젤타입인데 수분이 금방 날아가지 않아서 만족!! 아침에 이거 바르고 5분정도 후 화장해주면 뜨지도 않고 좋다 ㅎㅎ

Favorite

5.0 추천

*벨라몬스터 포어 아웃 솔루션 워터리 수박수분크림 🎈 *끈적거리지않고 수분감 가득한 체형이 쿨링감도 적당하고 딱 여름철에 쓰기 좋을듯한 크림 몇번 슥슥 문질면 가볍게 촉촉해진 피부가 만족스럽 ❤ 아침용 화장전 수분보충크림으로도 써도 괜찮당.☺☺☺

흐큑흐큑

5.0 추천

수분감만있는 젤크림! 유분감이 하나도 없고 촉촉하고 지성인 저에게 정말 딱 좋은 크림입니다 그리고 크림이 시원해서 너무좋아요^^❤️❤️

MoonHeeChoi

5.0 추천

촉촉한 수분크림💙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좋당 가볍지만 건조하지도 않고 완전 내스타일☺️ 날씨 더워지면 아주 유용하게 잘 쓸듯!

valen7514

5.0 추천

수박향이 너무 좋구 프레쉬하고 가벼운제형이라 봄여름 쓰기 좋을 것 같은 수분크림 아끼지 말구 듬뿍듬뿍 발라주기!

다람쥐

5.0 추천

:) 가벼운 제형의 수분크림이라 여름에 쓰면 참 좋을듯! 쿨링감도 있고 촉촉함도 #👍

별다방콩다방

4.5 추천

기름부자 남편주려 구입했지만 달아오른 피부에도 좋다고 하여 안면홍조가 있는 나도 함께 사용 바르는 순간 쿨링감있고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 된다

momozzang

5.0 추천

바를때 쿨링감과 산뜻함이 좋은 크림이에요. 특히 여름에 덥고 습할때 정말 좋겠어요. 화장품 냉장고에서 꺼내바르니 피부온도가 조금 내려가는 느낌. 여름에 피부열도 내려주고 끈적임 없이 수분감은 채워주어 좋을 것 같아요.

Jenny

5.0 추천

수박씨오일이 모공을 케어해주고 히아루론산 등의 보습성분이 피부를 채우고 자일리톨 성분으로 시원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주는 모공케어크림이예요 민트색의 내용물로 수분이 가득해보이는데 발랐을데 시원한 청량감이 느껴지네요 수박씨 오일은 모공을 막지않는 가벼운 타입의 오일로 비타민B 아연 오메가6 같은 필수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를 쫀쫀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요즘 모공이 넘 넓고 도드라져보여서 고민이었는데 꾸준히 바르고 관리해야겠어요 벨라몬스터 제품은 성분이 좋아 늘 애정하고 써요👍 .

낭코밍

4.5 추천

벨라몬스터 수박수분크림 최근 들어 써본 수분크림 중엔 젤 좋은 거 같다~! 피부에 바르면 바로 느껴지는 시원한 청량감이 너무 좋고 향도 은은해서 향에 민감한 사람도 무난히 사용할 수 있어 좋다~ 흡수도 빠르고 바르고 자면 아침까지 촉촉함이 지속되고 있어 보습력 또 굿굿~~!! 👍🏻 여름엔 냉장고에 두고 쓰면 정말 좋을 듯하다~!! 👍🏻👍🏻

지연

5.0 추천

벨라몬스터 포어 아웃 솔루션 워터리 수박수분크림🍉 :) 쿨링효과가 있는 수분크림이예요 유수분 밸런스 유지는 물론 모공케어,수분 보호막으로 피부수분을 저장해주는 아주 유용한 크림이예요 질감은 유분기가 없는 촉촉한 타입 열자마자 상쾌한 향이났지만 향료는 없었다는!! 날씨가 조금 더 따듯해지면 바르기 아주 좋은 크림입니다:)

마카롱

5.0 추천

𖤐 ㅤ ㅤ 시원함이 가득! 쿨링 수박수분크림이예요 수박씨 오일을 함유해서, 모공을 케어해주고 히알루론산 성분들이 들어가서, 피부의 보습을 꽈악 채워주어요 :) ㅤ ㅤ 바를때 쿨링이 너무 좋고 시원해서 봤더니, 자일리톨 성분이 들어가서 그렇다고 해요- ㅤ ㅤ 쓰면 쓸수록 시원한 느낌이어서, 열이 많은 저에게도 좋았고- 이제 다가올 여름에 쓰면 차암 좋을것 같아요 그래서 쟁겨둔건데 촉촉하고 산뜻하게 쭉 써볼게요오🌿 ㅤ ㅤ 내 피부는 소듕하니까💚 ㅤ ㅤ

꽃써니

5.0 추천

이맘때부터 한여름까지 딱 좋은 수부지 수분크림 찾았어요! 무향이구 촉촉하고 흡수빠르고 여드름도 안나는걸보니 민감성에도 오케이이고 상품명에 '포어'가 있듯 모공에도 좋다네요! 건성용 아니에요 완전 지성이거나 수분부족지성분들한테 딱일거같아요^^ 올여름 제 수분크림은 요걸로 결정했어요^^♡

김캐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