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43개의 경험이 있어요.

5.0 추천

피부가 예민해서 오래 붙이면 빨개지는데 이건 순해서인지 안 붉어져서 좋은듯 일하면서 붙이고 있어도 밀착력이 좋아 잘 떨어지지않아 좋고

루빈

5.0 추천

에센스가 넉넉한데 흐르지않는 제형 시트는 적당히 얇고 저자극이라 오래 붙이고 있어도 메마르고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팩 떼어내고 나서 촥촥 흡수시켜주면 담날 꿀피부 ㅎ

밤밤이

4.5 추천

얼굴에 착달라 붙어서 흡수도 잘되고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아요 하고나서도 촉촉해요

달콩마녀

5.0 추천

포장디자인이이쁘네요 ㅎㅎ 안에팩운 자기피뷰애맞춰 팩하면되서 좋아요 ㅎㅎ 여러가지가있어 굿 촉촉하니짱이네요

단발소녀

5.0 추천

특허성분이 들어간 마린코스텐셀마스크팩! 피부에 맞춰서 사용해요 🤗 청정바다에서 가져온 천연 "특허받은 마린콜라겐" 안심되는 뷰티처방으로 내피부에 맞게 ^^ 고급 텐셀시트로 자극 걱정없이~ 매일매일 골라서 관리해요~~ 마린퓨어 콜라겐 브라이트닝 에센스 마스크 맑고 투명한 피부가 되는 지름길! 하루 15분으로 생기있고 윤기까지 👍 마린 퓨어 콜라겐 수딩 에센스 마스크 진정효과 + 수분충전 으로 트러블 진정 마린 퓨어 콜라겐 안티링클 에센스 마스크 주름고민 노우~~~~~ 자기 전 15분 투자 마린 퓨어 콜라겐 모이스춰라이징 에센스 마스크 속건조까지 잡는 수분충전 💪 속부터 피부탄력을 탄탄하게 👏

김민지

5.0 추천

여름인데도 속건조가 심해서 신청함! 마스크팩 써본적이없는데 쓰니까 확실히 화장이 잘먹음 🧡 꾸준히 써볼게요

으나

5.0 추천

촉촉해요~~~~~~~~~~~^~~~~ 보든보들~~~~~~

HyunjuKim

4.0 추천

보습력이 좋고 하고나면 피부가 촉촉해지고 얼굴당김현상도 없어서 좋네요~~ 꾸준히 해줘야겠어요~<

오지유

5.0 추천

저는 콜라겐 모이스춰라이징 팩을 선택했는데 나머지 세종류 팩도 하나씩 같이 보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에센스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목 팔 다리 다 바를 수 있었고(얼굴만 바르면 섭섭하죵) 너무 리치한 에센스를 바르면 좁쌀이 올라오는데 에센스 자체가 무겁지는 않은면서 사용 후 피부가 굉장히 촉촉해져서 좋았습니다!

daisy

4.0 추천

피부가 칙칙해지는 느낌이라 미백에 관심이 많은데 매일매일 팩으로 관리해주고 싶어서 선택!! . 성분도 착해서 맘에 드는데 콜라겐도 듬뿍 들어있어 촥 붙는 느낌이라 더 좋았어요!! . 1일1팩!! 도전해서 피부가 밝아졌으면 좋겠네요🙈

아이엠영

5.0 추천

피부과에서.일일일팩이좋다해서 써보니진짜.보습력으로 촉촉함보습력이굿이예요😀

다솜단비

5.0 추천

(마린코스) 마린퓨어 안티링클 텐셜 마스크팩 주름 늘어가는 요즘 안티링클 마스크라 그런지 팩 20분 했는데 피부가 탱글탱글 탄력이 느껴져요. 텐셜 시트라 더 좋은거 같고 1일1팩으로 피부 관리 하세요^^ 마린코스 마스크팩 짱

앤드류

5.0 추천

마스크팩 고를때 보습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이제품 붙인날은 정만 촉촉하네요 향도좋고 보습하나는 최고에요 추천합니다

태윤파파

5.0 추천

마린 퓨어 콜라겐 안티링클 에센스 마스크~ 주름고민 하지말고 자기전 15분 관리~ 에센스 많고 촉촉해요 한국 식약처 인증완료돈 마스크팩! 좋아요~

simsim

5.0 추천

마린 퓨어 콜라겐 브라이트닝 에센스 마스크~ 네가지 타입중 사용해본 브라이트닝 마스크! 에센스양이 많고 피부가 밝아져요~ 하루15분으로 맑고 수분감 가득 피부에 꼭 필요한 시간이예요~

risingstar

4.0 추천

마린코스 제품 몇개 써보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커져서 구매한 제품이다. 수분 진정용 핬는데 샘플로 다른 종류도 와서 좋았다^^ 팩 붙이고 난 후 끈적임이 좀 심함편... 하지만 진정과 수분감은 좋았다

송이

5.0 추천

콜라겐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팩 사용 후 탱글함을 바로 느낄 수 있는 제품! 마스크팩에 콜라겐성분이 가득한 게 눈으로도 보이고 굿👍🏻 서비스로 다른 종류 팩까지 주셨는데 그거 또한 완전 좋았음 다만 아쉬운 건 마스크팩 사용 후 완전히 흡수 시켜주지 않고 크림을 바른다면 밀림ㅠㅠ

뽀송맘

5.0 추천

요즘은 좀 너무 스트레스도 많고 피곤해서 피부가 다 뒤집어졌더라구요 속상 ㅠ 그래서 피부진정을 위해서 마린코스 특허 마스크팩 사용 꾸준히했더니 조금씩 돌아오는중 ! 텐셀마스크팩 고마워 !

밍기

5.0 추천

쫀쫀하고 끈적이지않아서 좋음. 붉은피부가 잘 가라앉는것같음

SungYeonJin

4.5 추천

마스크 시트가 얇아 밀착력이 좋네요! 에센스가 조금 끈적이는 감이 있어요

meng_416
Copyrightⓒ 2020 0.8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