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71개의 경험이 있어요.

5.0 추천

디자인 깔끔하고 정리도 쉬운 창신리빙 분리수거함! 서랍장 형태라 공간도 덜 차지하고 집안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린다! 일주일 사용 결과 100% 만족중 ^^ ⠀⠀⠀⠀⠀⠀⠀⠀⠀⠀⠀⠀⠀⠀⠀

김태현

4.5 추천

제가 정리정돈을 잘못해서 왜그런가했는데 수납 공간이 부족해서 였던거같아요 ㅎㅎㅎ 받자마자 들떠서 박스뜯고 바로 찍었는데요 제품은 분리수거함이지만 수납함이 잘분리가되서 저는 계절지난 옷이라던지 물품을 정리해서 넣는것도 활용적일꺼같아 그렇게 사용하려구요 ㅎㅎ 나중에 찾을때도 안뒤적거려두되구 좋을거같아요 더군다나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자나요...❣️ 다음에 잘정리하고 이쁘게 찍어서 인스타에도 자랑해야겠어욤 👍🏻👍🏻👍🏻 완전히 닫히는게 불안전한 느낌이라 한가지 보완점이 필요하겠다면 잠금장치가 있다면 더 좋을거같아요 ~

콩별이

5.0 추천

창신리빙 스탠드 분리수거함 3단♥ 생각보다 엄청커서 놀랬어요~!! 쉽게 분리되고 손잡이도 있어서 분리수거날에 손잡이 잡고 들고 갔다오면되니 간편하고 부모님집이 아파트이지만 분리수거날이 일주일1번 정해져 있어서 항상 불편해하셨거든요...ㅠㅠ 엄마가 스트레스 안받고 깔끔하다고 너무 좋아하세용♥.♥

사랑스런초딩

5.0 추천

일주일에 한번 버릴 수 있는 #분리수거 그래서 맨날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었는데 #창신리빙 #분리수거함 들이니 집이 깔끔해졌어요😆 내가 좋아하는 흰색이라 우리집 인테리어에도 딱이고! 꺼내서 들고 바로 나가도 되니 진짜 편하네요 #공간활용 스탠드형으로 60L 대용량 사이즈로 완전 좋음!! .

군대갔다온여자

5.0 추천

너무 예쁜 가구같은 FRANCO스탠드 분리수거함! 화이트색상으로 어디에 배치해도 예쁘고 잘어울림👍🏻 생각보다 수납공간도 넓어서 물건도 많이들어가고 깔끔해서 마음에 쏙든다!

유리

5.0 추천

분리수거할 때 지저분하게 쌓아놨다가 버렸는데, 이제 "창신리빙 FRANCO 스탠드 분리수거함"을 만난 뒤로 걱정 끝 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외적으로는 가구의 느낌을 줘요✨ 대각선으로 슬라이딩 부드럽게 열 수 있어요 또 안에도 편리한 손잡이가 있어서 분리수거 하러 갈 때 빼서 손잡이를 잡고 들고 나갈 수 있어요 ^^ 깔끔한 분리수거를 할 수 있더라구요!!! 또 센스있는게 분리수거 아이콘이 그려져있는 스티커! 너무너무 귀여워요 ♥️ 분리수거함이 이렇게나 감성적인 공간을 만들어준다니 공간활용도 깔끔하게 멋스럽게 할 수 있고 너무 예뻐요! 그리고 가구 자체가 완전 튼튼해요 집 예쁘게 꾸미고 싶으신분들이라면 창신리빙 분리수거함 정~~말 추천해요!!👏🏻👏🏻👍🏻👍🏻 ✔️창신리빙 url http://www.changsinmall.com/m/?act=shop.goods_view&GS=5713&page=1&keyword=Franco&oc=good_reg_date&os=DESC

giveup

5.0 추천

분리수거함 디자인 예쁘고 기능성도 너무 좋아요💕 테를 들고서 비닐을 씌우면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는 분리수거함💖 
기존 비닐을 토해내는 엔플라스틱 클린업 분리수거통보다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에요~ 전체적으로 재질 플라스틱은 튼튼한데요 함께 보내주신 스티커 디자인도 예뻐요~ 깔끔한 분리수거하기 위해서 추천✨

Bella

5.0 추천

분리수거함이면서 디자인 기능성 뭐하나 빠지지않는 제품이네요 디자인만 봐서는 수납장이나 아이들 장난감정리함으로도 괜찮을것같아요

주혜린

5.0 추천

크기가 너무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서 좋아요~ 무광이라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어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요. 삼단에다 용량까지 넉넉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내통도 따로 빼서 사용하고 손잡이가 있어 편리해요~~ 재질도 튼튼한 재질이에요~일반 플라스틱이 아니라서 더 괜찮았어요. 그리고 센스있게 칸칸이 구분할 수있는 귀여운 스티커가 있어서 더 편리하게 깔끔하게 쓸 수있어요~

그렛스

5.0 추천

대박 😱😱😱 집 문앞에 엄청난 박스가 !! 바로 나가야하는데 시간도 가는줄 모르고 신나서 🤣 열심히 분리수거함 개봉 !!!!!!! 아파트가 아니여서 쓰레기 버리는 날이 딱 정해져 있어요 가끔 까먹거나 늦게 들어오는날에는 베란다에 쓰레기들이 👉🏻👈🏻 이제는 딱 ! 요 스탠드 분리수거함에 넣어두면 깔끔하게 👍🏻👍🏻 완전 좋아요 ! 왠지 엄마가 또 탐낼거 같아요 💕💕💕

emma

5.0 추천

분리수거 하는거 매일 지저분하고 안이쁘고 귀찮고 했는데 요 분리수거함은 말 안하면 분리수거함인지 모를 정도로 심플 그자체♡

백마탄공쥬

5.0 추천

드디어 도착한 창신리빙 스탠드 3단 분리수거함~!! 안전 택배로 문앞에 선물처럼 도착^^ 따로 분리수거함이 없었던 관계로 깔끔하면서 가구같은 디자인을 원했는데 이렇게 맞춤 가구처럼 딱 들어간 분리수거함~~ 살짝 더러워 질꺼같은 쓰레기는 안에 비닐을 넣고 사용하기 좋아 맘에 든다! 손님이 와도 분리수거함인지 모를정도로 예쁨^^ 스티커도 들어있고~ 서랍이 바구니로 변신~ 전혀 무겁지 않아요~^^

최빈나

5.0 추천

집에 분리수거함 새로 장만하고싶엇는데 깔끔하고 좋아요! 3단인데 한단은 떼고 2단으로사용하니 크기가 딱맞아요ㅎㅎ 분리수거함답게 쉽게 빼서들수있어요! 그렇다고 덜컹거린다거나 앞으로 쏟아지거나하지는않아요ㅎㅎㅎ 분리수거는 항상 나랑동생담당이엇는데 한결편해졋어욬ㅋㅋㅋ 디자인도좋고 편리하고 분리수거외에도 서랍장으로사용해도괜찮을것같아요ㅋㅋㅋ

5.0 추천

스탠드분리수거함 크기도 적당 분리수거함보단 집에 수납장으로 사용 아이 장난감 색연필 등 정리하기 좋은듯

kmh6229

5.0 추천

. 분리수거함인데 다용도로 정리하기 딱이야🤗 사이즈도 색상도 딱 맘에들어 ^^ 아빠 축구복 ⚽️ 정리함으로 당첨 ✌️

쑤니짱

5.0 추천

_ 분리수거함이 너무이뻐서 수납용품으로쓰려구요~ 울똥깡이 배번패드 엄청부피많이차지해서 매번갈곳없이 박스채 있었는데 모두들어갈듯!! 각각 분리로 꺼낼수있어 제일맘에들어요!!

견우네

5.0 추천

어려서부터 재활용. 교육 확실히 하면서 분리수거 확실히 하는 교육 시켜야쥬~~♡♡♡ 3단이라서 더 편하고 깨끗하게 분리할수 있어요^^

하늘구름

5.0 추천

분리수거 하는거 매일 지저분하고 안이쁘고 귀찮고 했는데 요 분리수거함은 말 안하면 분리수거함인지 모를 정도로 심플 그자체♡ . . 공간도 많이 안차지하구 화이트라 깔끔해요 가벼워서 비우기도 너무 쉽구 짱짱!! 오빠도 좋아해요~ 오빠담당이라^^ . .

로리로리롱로리

5.0 추천

지저분한 공간을 깔끔하게 예쁘게 변신시켜줘서 진짜 좋아요~~ 분리수거함도 손잡이 달린 바구니로 되어있어 진짜 짱!! 이건 진심 강츄!!!

양양2

5.0 추천

우선 받아보고 꺼냈는데 디자인이 너무나 깔끔하고 예뻐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저희집에 마침 놓을 공간에 크기도 너무나 잘맞고 서랍처럼 빼는 방식이 아닌것도 편리하고 봉지를 끼울수 있는곳이 있어서 좋아요~!!^^ 봉지를 끼워서 사용하기 때문에 바로 버릴수 있고 편리하고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카니맘

5.0 추천

분리수거함으로도 쓸수 있지만 난 똑똑하게 수납장으로 씀 잡아당기면 다 나오는 설계가 아니지만 열고 닫을때 부드럽고 만일 쓰레기를 담고버릴시 잡아당기면 서랍이 빠지는 형식 안에 손잡이도 있고 화이트에 슬림하고 길이가 있어서 꼭 분리수거함으로 안쓰고 가구처럼 써도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하면 전체 무게가 진짜 가벼워서 들고 어디에든 놓을수있음

민댕댕이

5.0 추천

분리수거함으로 쓰기 너무 아깝잖아요~ 전 아이 장난감 수납함으로 사용해요~ 미술용품, 블럭, 자동차장난감들 넣어놓으니 아이가 찾기도 꺼내기도 쉬워요

셔리홍

5.0 추천

#우리집 #창신리빙 제품들은 인정 안할 수가 없다는ㅋ 이번 #분리수거함 또한 👍👍 스탠드라 자리도 덜 차지하고 하나하나 분리도 되니 버리기도 쉬워요 깔끔쟁이. 울 딸 제대로 분리수거하네요^^ . 어디에 둬도 인테리어 해치지않아 좋아요 . 분리수거함으로도 세탁물함으로도 장난감통으로든 은근 활용도도 많겠어요~대박 .

핑크고래

5.0 추천

분리수거도 보기 좋게 하고 싶으니까, 감각적인 디자인의 franco 스탠드 분리수거함.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 색상에, 수납공간도 넉넉해 대-만족! 따로 얘기하지 않으면 가구 같은 심플함에 반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미니원

5.0 추천

늘어져있던 분리수거 보기싫었는데 창신리빙 스탠드 분리수거함으로 간단하게 정리! 수직의 서랍장 형태로 공간차지도 많지 않고 칸칸히 분리되어 손잡이까지 달려있으니 분리수거하러 가기도도 간편해! 디자인도 깔끔하고 마치 수납장처럼 인테리어 효과까지~ . .

케리

5.0 추천

분리수거함인데 분리수거함으로 쓰기엔 넘나 심플하고 이쁘잖아요 ㅎㅎㅎ 화장품 수납장으로 go ...😁

뿌뿌곰시

5.0 추천

FRANCO 스탠드 분리 수거함 ⠀⠀⠀⠀⠀⠀⠀⠀⠀⠀⠀⠀⠀⠀ 이젠 분리수거함도 가구가 된다 슬라이딩 도어로 가볍게 여닫기 한칸 20L용량 최대 60L까지 좁은공간에 깔끔하게 분리수거 #스탠드형 으로 #인테리어 는 물론 #공간활용 까지 손잡이가 있어서 편리하고 상단 고리에는 비닐을 걸어둘수도 있어요~ ⠀⠀⠀⠀⠀⠀⠀⠀⠀⠀⠀⠀⠀⠀ 우리집은 장난감 분리 #수납함 으로 변신 😁 ⠀⠀⠀⠀⠀⠀⠀⠀⠀⠀⠀⠀⠀⠀⠀ 🌿

꾸꾸맘S

5.0 추천

우리집에 딱 필요했던!!!ㅎㅎㅎㅎ사실 너무귀여움 ㅜㅜㅜ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공간활용 스티커도 있고 마지막 칸 은 나의 식량창고로해두지!!!!

SeyoungOh

5.0 추천

완성품으로 도착! 조립품이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택배벨 소리에 나갔더니 커다란 아이가 덩그러니~? 엥? 튼튼함 그리고 손잡이 까지 있고 나는 기울여서만 빠질줄알앗더니 아예 쏙 다빠지네 쓰레기통으로 출시했지만 다른용도로 써도 될것같다. 이사가면 제대로 멋진곳에두고 사용해야징

보나

5.0 추천

처음 보자마자 넘 깔끔하게 생겨서 대만족!!! 특히 칸칸이를 손잡이 있게 들수있어서 분리수거하러갈때도 너무 편하다! 칸을 분리할수도 있고 고리도 있어서 다용도로 사용가능하다~! 흰색이라 어디에 두어도 깔끔하게 !!

alreadysun

5.0 추천

손쉽게 열리고 손잡이 당기면 수납바구니 분리되어 짱편함🎉 . 분리수거 세탁물분리 이걸로 해결!! 화이트한 것이 #인테리어 효과도 굿!! #분리부거 도 뽀대나게 할 수 있는 #똑똑한수납창신리빙 이에요. . 손잡이 달린 수납바구니로 활용할 수 있어서 세탁물 분리도 깨끗하게 가능하고~ 우리집 #7살아들 방에 두고 #옷정이 는 물론 #장난감수납함 으로도 똑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넘나 #좋아요 . . #창신리빙 #FRANCO스탠드분리수거함 #분리수거함 #휴지통 #똑똑한수납 #공간활용 #changsinliving #리빙에살다 #홈스타그램 #일상생활 #공팔리터 #08L #인테리어스타그램 #방스타그램 #일상소통

상크미

5.0 추천

생각보다 커요? 3단인데 분리수거 용도로 쓰기엔 뭔가 아까운 느낌입니다!! 옷 정리나 수납 정리 등 다용도로 잘 쓸 것 같아요!!!! 흰색으로 아주 깔끔하구요 무겁지 않아서 이리저리 잘 옮길 수 있네요^^ 안그래도 수납공간이 부족 했었는데 감사합니다!!! 잘쓸게요^____^

ohji

5.0 추천

디자인이 진짜 이쁨! 그냥 가구같아요 방안에 둬도 가구라고 생각하지 이게 분리수거함이라고 아무도 생각안해요! 첫칸에는 종이류 두번째 세번째 칸은 빨래감 넣어듀는데 검정빨래와 나눠서 담아두니 편해요! 서랍인줄 알앗는데 이렇게 바구니 처럼 손잡이도 있고 변신가능!!! 바로 세탁기로 들고 가거나 재활용 버리러 바로 갈수있어서 너무편합니다!! 너무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에 정말 대만족!!! 거실에 하나 더 살까 고민중이예요~!

요조숙녀

5.0 추천

너무나 좋은것😍 분리수거로 쓰기엔 너무도아까워서 거실에 들여놨구요 어떤용도로 쓸지 고민고민중입니다 비닐도끼울수있게 되어있고 당첨된것중 최고예요😍

디플리

5.0 추천

#일상스타그램 스탠드 분리수거함으로 깔끔한 마이홈 만들기☝🏻 분리수거함으로 쓰기 넘나 아까운 비졀 슬림한데 용량도 넉넉하고 슬라이딩도어로 편하게 여닫고 스마트한 수납 오케이!! . . #미니멀라이프#홈스타그램#FRANCO스탠드분리수거함#창신리빙#똑똑한수납창신리빙#분리수거함#분리수거#휴지통#똑똑한수납#공간활용#리빙에살다#일상생활#수납가구#changshinliving#공팔리터#08l

블랙조

5.0 추천

디자인이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고 분리수거함으로 사용해도 되고 수납장으로 사용가능하고 재질도 튼튼해서 오래사용가능할거같다!!!!!❤️👍🏻

그넝

5.0 추천

답없던 주방에 한낮같은 희망을 주셔서감사합니다^^... 높은경쟁률을뚫고 선정되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닷 하하.. 총 3층으로 되어있는데요 사진과같이 무척깊구요 (어둡게 나와서 그렇지 흑인 아닙니다^^) 쓰레기냄새 정리할걱정 하나 없습니다 너무 좋은거같아요ㅠㅠ 분리수거용 뿐만아니라 아이들 장난감보관함 등등 유용하게 쓰일수있네요^^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 창신리빙 굳👍🏻😝

뽐므

5.0 추천

용량이 굉장히 크네요 !! 때문에 분리수거뿐 아니라 남는 공간은 수납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 재질도 튼튼하고 맘에 듭니다!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어딩 두어도 튀지않고 잘 어울려요 !!

썸이

5.0 추천

재활용 분리 수거함 요거 넘 깔끔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거 같다~~앞으로 살짝 당겨서 분리하고 수거 할땐 손잡이를 들고 간편하게 들고 내려가서 분리수거 똭~~~너무 간편하고 이쁘게 만든거같다ㅎㅎ한칸에 60리터 용량이 커서 많이 담을수 있을꺼같다 ^^

5.0 추천

우선 당첨되고 올해의 운을 다쓴건가싶어 당황했고, 그 다음으로는 택배를 받고 조금 당황하였읍니다... 생각보다 커서... 미리사이즈재보긴했는데 실제 제품이 들어오니 사뭇 다르더라구여 ㅎ... 콩알만한 우리집 어디에 놓아야할지... . 여차저차 배치하니 잘어울려서 다행 뭐 사실 화이트&그레이 is 어딘들 안어울리겠습니까 솔직히 주방, 거실, 침실 어디에 있어도 잘어울릴듯 다른사람들에게 사진보여줬더니 수납장이냐고 물어볼정도 근데 생각보다 용량도 넉넉해서 진짜 수납장으로 써도 좋을듯합니다. . 열리는 기울기도 딱 좋고, 스무스하게 열리는 느낌도 딱 좋아요! 함께 보내주는 스티커도 예쁨! ㅋㅋㅋ 잘사용하겠습니다...!

SuhHer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