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50개의 경험이 있어요.

5.0 추천

. . . 손톱끝이 반짝거려서 놀란제품이예요!!! 길이도 다듬고 매끈매끈해져요❣❣ 요건 케이스도있어서 들고다니기에도 좋네요 . . .

고구밍

5.0 추천

가지고 다니기 간편해서 요즘 계속 들고 다니면서 쓰고 있어요 너무너무 좋아요

SeulkiYi

5.0 추천

. #네일글로스 - 손톱 손질한지가 언젠지... 그동안 손톱 표면은 또 어찌나 울퉁불퉁 해졌는지;; - 네일글로스는 따로 케이스가 있어서 휴대도 간편하고 보관하기도 좋다 그리고 크기가 적당히 커서 손에 쥐는 그립감도 좋고 면적이 넓어 사용하기도 좋다 - 그리고 몇번 문지르기만 해도 손톱이 반짝반짝 ✨ 네일을 안해도 반짝이는것만 봐도 기분 좋은것!! - 팁. 세로로 하면 엔쥐 ㅎ 가로로만 슥슥슥 . . . . .

LovelyAngela

5.0 추천

ㅤ 입에는 입, 손에는 손! 립슬로스가 있다면. / 네일💅🏻 글로스가 있당~ 손질만으로 반짝!! ㅤ 유리알손톱 ‘네일글로스’ -

아빈

5.0 추천

와~네일글로스 진심 신기한데?!?! 그냥 손톱에 10~30초 문질문질했더니, 투명매니큐어 바른듯 반짝반짝 거림. 유리알인가, 손톱인가! 1주일도 넘게 손톱이 블링블링~✨

쥬쥬

4.0 추천

문지르면 예뻐진다더니 블링블링하니 좋당 케이스가 있어서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좋은뎅

헤이뷰

5.0 추천

여름이라 네일안할수도없고.. 젤네일스티커 벗겨지더니 손톱결상해서 관리해봄요😘 10초문지르니 손톱표면이 유리알광택처럼 반짝반짝😍 신기하네용😘 젤네일남은거 다 뜯어내고 요걸로 문지르고 며칠 네일 쉬어야겠어용😁 . . . 😘

goodluck엠제이맘

5.0 추천

살살 문질러주면 투명메니큐어를 바른듯 반짝반짝 . 물이 닿아도 광택이 사라지지 않아서👍👍👍 . . .

해피트리

5.0 추천

유리가 반짝이듯이 반짝거리는거 완전 신기신기~~~♡ 네일하지 않아도 투명메니큐어 바른것처럼 반짝이니 영롱하구나

행복한도연씨

5.0 추천

딱 10초 투자로 💅🏻네일케어받은 손톱만들기! 몇번만 슥삭슥삭 문지르면 예쁜 유리알광택✨ 손톱 표면도 매끈해지고 유리알광택이 너무 미음에든다👌🏻

라움이

5.0 추천

* 네일글로스🌵 . 은행일 하는 동생주려고 겟! 근데, 묘묘도 손톱이 엉망이네? 쉐입케어에도 물론 사용이 가능하지만, 이거슨 광택내기에 넘나좋은것!! 문질러주니까 반짝거리잖아 :) 10초 손질호 2-3주일 반짝거린다고 하니까 탑코트 안발라도 되겠군😁 사용 후 물에 씻으면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으니 경제적이고👍🏻 -

마리언니

5.0 추천

주문한거 깜빡하고 젤 네일 받아버린 바보...ㅠㅅㅠ 결국 남친한테 써봤어요ㅋㅋ 슥슥 문질렀는데 금방 반짝반짝하게 빛나요 사이즈도 굉장히 컴팩트해서 들고다니기 좋고 케이스가 있어서 파우치안에서도 안전합니다ㅋㅋ!! 남친이 자꾸 탐내서 잠시 뺏겼어요 ㅎㅎ ㅠ 친구들 선물로 주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욥

봄봄

5.0 추천

전부터 너무 가지고 싶었던 제품이예요 간편하게 반질거리는 손톱을 만들 수 있어 좋네요

얌이

5.0 추천

몇번만 문지르면 매니큐어 바른 것처럼 유리알광택이 나요✨초정밀 반도체 소재 가공 과정에서 개발된 초미세 특허 연마재료로 만들어서 미세하게 손톱을 다듬어줘 과도한 손톱마모가 일어나지 않아요💅🏻

강이슬

5.0 추천

손톱이 반짝반짝 ♡ 휴대용으로 들고다니면서 필요할때마다 슥슥~ 사용해주면 매니큐어를 바른듯  반짝반짝 오래 유지되네요😍 사용 후에 흐르는 물로 씻어주면  처음처럼 깨끗하게♡

chloechoiii

4.0 추천

Nᴀɪʟ Gʟᴏss 💅🏻 쓱쓱 문지르기만 했는데 손톱에 반짝반짝 광이 나네요 ♡ 디자인도 귀엽게 수박이고요 🍉 문질문질 간편하게 네일케어 해줘야죠 :-P ⠀⠀⠀⠀⠀⠀⠀⠀⠀ 𖤐 ⠀⠀⠀⠀⠀⠀⠀⠀⠀𖤐 ⠀⠀⠀⠀⠀⠀⠀⠀⠀𖤐 ⠀⠀⠀⠀⠀⠀⠀⠀⠀

플라워크러쉬

5.0 추천

반짝반짝 👏 투명메니큐어 바른거 아니에요~ #네일글로스로 갈았어요 ㅎㅎ 수박바를 닮았음 ㅋㅋ

heajung86

4.0 추천

네일글로스 신세계에 빠졌어요 슥슥 손톱을 갈아주기만했는데 손톱이 반짝반짝!!! 손톱에서 광이나요 신통방통😁 아무것도 바르지않아도 손톱에 광이나니 꼭 투명메니큐어를 바른거같아서 부끄럽지않은 손이 되었어요 우헤헤

글램콩

5.0 추천

. 단백질 부족인가 아님 손톱을 가만 두질 않아서 인가 쩍쩍 갈라져서 맨손이 부끄려운 내게 극약처방!! 열흘간 꾸준히 관리하면 샵에서 관리받은 것처럼 윤기,광택이 촤르륵!!

yurahee0205

4.0 추천

𖤐 네일글로스 ⠀⠀⠀ 매니큐어 바른 듯 손톱을 반짝반짝하게 해주는 네일케어 용품 네일글로스 ⠀⠀⠀ 손톱 표면을 미세하게 갈아 반질반질 광을 내주는 제품인데, 과하게 갈리지 않아서 손톱 상할 걱정 없고 ⠀⠀⠀ 젤네일 스티커 부착 전에도 네일글로스로 표면 다듬고 붙이면 훨씬 밀착력 있게 잘 붙어서 좋아요 ⠀⠀⠀ 크기도 컴팩트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그때그때 네일 손질 가능 :) ⠀⠀⠀ 아무것도 없이 맨 손톱으로 다니고 싶을 때 예쁘게 광내고 다녀도 좋을 것 같네요! ⠀⠀⠀

냐뮤
Copyrightⓒ 2019 0.8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