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49개의 경험이 있어요.

4.0 추천

🎀천연해면 뷰티스펀지🎀 이번체험제품은 천연해면으로 만들어진 뷰티스펀지에요~ 전 제가사용하기 보단 아기들목욕 씻길때 사용하려 신청해보았는데용~ 크기가 작긴한데 물에 넣으면 커지더라구요~ 마르는것도 빠르고 보들하니 애기들 씻기기에도 적합했어요!!

전지숙

5.0 추천

오잉 받고 나서 생각했던것 보다 많이 작아서 놀랬어요ㅋㅋㅋ 손바닥 만할줄 알았는데 손바닥 반만하도라규용.. 처음에 만지니깐 딱딱해서 물에 불려서 사용했더니 푹신푹신해 지더라구요ㅎㅎ 세안 후 물기 딲는 용으로 썼는데 좋아요

류가림

4.8 추천

#첫줄안녕 - 천연해면으로 한동안 열심히 쓰다가 해면은 그 생을 다하여 버렸는데..😨 이번시즌에 다시 겟❣️ 찾을 수 밖에 없는 아이템이다❣️ 저자극의 풍부한 거품+블랙헤드나 각질관리에도 굿 요즘 좁쌀이랑 모공때문에 신경 많이 쓰였는데 세안부터 꼼꼼히 다시 챙겨보려 룰라러브✨

유달라유

5.0 추천

아기 목욕 해면보다 작고 비교적 단단한 느낌이에요 그래도 엄청 부드럽구요 거품도 잘나요 세안용이니까 크기도 딱 좋은거 같아요

강블리

4.5 추천

블랙헤드 안녕 🙋🏼 두개 사서 하나는 클렌징용. 하나는 우리 짱아 목욕할때 사용중 👶🏻 베이비페어가서 보고 꼭 사고팟는데 드디어 천연해면 구입 🌸 . . #뷰티스펀지 #룰라러브 #천연해면 #모공관리 #클렌징 #08L #블랙헤드 #각질제거 #거품짱

초딩짱구

5.0 추천

지난번 룰라러브 바디스펀지를 잘 사용하고 있어서 이것도 겟~!! 마른상태에서는 거칠지만 물에 적시면 금새 부드러워져요. 클렌징 할때 사용하니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좀 더 개운하게 씻기는 느낌이네요.

mizong

4.5 추천

처음엔 이게 뭔가 싶었는데 쓰다보니 너무 좋다💝 자극은 조금 있지만 그래도 뭔가 정리되는 느낌?! 건조도 잘되고 천연이라고 하니 더욱 더 좋은느낌💝

제진영

4.7 추천

모공관리를 도와주는 천연해면 스펀지!!! 손바닥만해서 엄청 부드럽당🤩 물에 적셔도 커지지 않아여 말클렌징폼 소량만 해도 거품이 몽실몽실 가득 난다 아주 추천 !!

혀나

5.0 추천

마침 사용중이던 클렌징기계가 고장났는데 요 아이가 그 빈자리를 톡톡히 채워주네요 물 묻히면 부드러워져요

MiyakeSeo

4.2 추천

폼으로 비볏는데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편은아닌거같아오 그래도 각질제거되니 ㅋㅋ 모공케어해주는기분 ㅋㅋ빡빡문지르면아파요

4.0 추천

귀여운해면 스펀지. 태어나서 지금까지 내 손으로만 닦아줬는데...... 원래 화장지울때, 세수할때 부티스펀지로 쓰는데, 나는 아들 목욕용으로~~~~ 세안용으로 크기가 작긴하지만 그래도 해면펀지 좋은건 다 아니깐^^

실버스톤셈

5.0 추천

딸 씻길 때마다 사용하는데 넘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고 세정력도 좋아서 내것도 재구매!😊

이백송

5.0 추천

진짜 써보고 싶었던 천연 해면 ! 모 유명 뷰티블로거가 몇년전부터 강추하던 제품이라 꼭 써봐야지 했던 제품인데 마침 후기가 좋은 천연해면을 사용해보게 되었다. 일단 나는 폼클렌징으로 클렌징을 하고 닦아내는 과정에서 해면을 물에 적셔 꼭 짠뒤 롤링해주는 식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각질이 꽤나 잠잠해지는 것 같아서 만족중. 오일로 클렌징하고 롤링하는 방식이 좋다던데 나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서. 클렌징오일을 구매하면 그렇게 사용해볼 예정이다! 물에 묻히면 굉장히 부드럽고 밀도가 촘촘해 잘 닦이는 것 같다. 크기도 얼굴에 사용하기 딱이고, 금방 말라서 좋다!

삶은달걀

5.0 추천

홈케어에딱인 해면 피부관리에 젤기본중에기본 각질제거 이제품은 각질관리를도와주는 천연해면 모공속노페물까지 쏙쏙 피부에 자극적이지않고 세안목욕둘다가능하다

MinSeoJo

4.7 추천

처음에는 딱딱해보여서 피부에자극가는건 아닐까하고 걱정했는데 물을 적시니 보들보들해지고 각질도 맨손으로 세안할때보다는 없어지는거 같고 보들보들해지는 경험을 할수있듬 고리가있으면 보관할때 더 좋을꺼같닷

카랄라

3.5 추천

며칠 사용해보고 쓰는 후기. 가볍게 각질제거할때 좋은 것 같음! 피부 예민하신 분들한테는 자극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묵은 각질 말고 화장 전에 피부결을 좀 매끄럽게 하는 역할로 좋을 것 같고, 물은 잘 먹는데 세안제를 잘 먹진 않아서 얼굴에 도포해두고 물적셔서 닦아내는 용도가 좋은듯. 화장전에 사용하니 괜찮은 것 같네요 다만 사용하고나서는 빠르게 수분관리를 해줘야해요 수건으로 물기제거하고나니 엄청 건조하더라구요 아기피부에도 사용해도 된다던데 그건 좀 자극적일거같아서 애한텐 안쓰려구요ㅠ

yulll1121

4.7 추천

천연해면은 아들꺼 써보다가 좋아서 세안용으로 나온 천연해면을 사봤네요~ 굳으면 딱딱한데 물 묻히면 바로 보들보들 부드러워지는 천연해면! 모공관리와 블랙헤드 관리에 효과적이라는데 확실히 코주변 피지나 블랙헤드가 개선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세안하고나면 얼굴도 부들부들하니 좋더라구요~ 거품도 잘나고 좋은데 단점은 사용후에 보관이 조금 불편하긴해요! 따로 걸이를 만들어서 걸어둬야하네요 그점만 개선되면 좋을거 같아요~~

빠다

5.0 추천

예민한 피부에 좋다는 해면!! 클렌징할때 자극없이 부드럽게 씻겨지는 느낌이 넘나 좋다귱!! 피지와 각질게거에 효과적💕💕 게다가 사용후엔 건조가 빨리 되는것도 장점!!

니니언니

4.7 추천

#뷰티스펀지 #룰라러브 #천연해면 #모공관리 #클렌징 #08L 독성이 함유되어있지않고 100% 유기분해되는 친환경 해면이에요 보기에는 노란 현무암같이 딱딱하게 생겼는데 물을 머금으면 부들부들해져서 아이들 샤워할때 사용도 가능하데요 얼굴 클렌징하면서 마사지하기

하츠하루

4.7 추천

룰라러브 -천연해면 뷰티스펀지 지난번 바디용으로 써보고 괜찮아서.. 이번엔 페이스용으로~ 물과만나면 부들해지는 천연해면~ 모공도 깨끗이 청소해 준다~🤗 살살 클렌징해주니 개운하다~

Susu

5.0 추천

세안용이라 해면스펀지가 귀여운 쁘띠사이즈예요! 마른 상태에서 만지니 조금 딱딱하다고 느껴졌는데, 사용을 위해 물에 적시니 부드러워져요😊 클렌져로 거품을 내니 풍성하게 만들어지고, 천연해면으로 모공까지 잘 클렌징되어 세안 후 엄청 개운한 느낌이 드네용👍🏻🙆🏻

YeonjungKim

4.3 추천

우리 쌍둥이들 태어나서 부터 천연 해면으로 목욕을 했는데 해면 가격이 언제나 비싸요 이번에 가격이 싸서 바로 구매했는데 이론... 사이즈가 ㅜㅜ 어찌나 작던지 할말이 없네요 기존에 쓰던 사이즈 1/4 사이즈 너무 실망했어요 사이즈 큰거 주셨음 좋았을텐데 제품은 오랜시간 동안 사용했기때문에 두말안해도 될거 같네요 부들부들 아이들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이 간ㅇ

a남매둥이맘a

4.3 추천

❤️ ⭐️룰라러브 천연해면⭐️ ⠀ ⠀ ⠀ ⠀ ⠀ ⠀ ⠀ ⠀ 화학물질이 전혀 섞이지 않은 지연그대로의 건강함을 살린 자연에서 완전 유기분해 되는 친환경 제품💕 ⠀ ⠀ ⠀ ⠀ ⠀ ⠀ ⠀ ⠀ 자극이 거의 없고 부드러워서 민감한 신생아부터 사용할수 있다고 하는뎅 첫 촉감은 딱딱한거 같아서 깜짝! 😮 ⠀ ⠀ ⠀ ⠀ ⠀ ⠀ ⠀ ⠀ 물에 잠시 담궈 놓으니까 보들보들 해졌어요! 한번 물 먹이고 나니 그 후부턴 물만 살짝 적시면 말랑말랑하지네요 ㅎ ⠀ ⠀ ⠀ ⠀ ⠀ ⠀ ⠀ ⠀ 수많은 섬모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블랙헤드,각질제거,클렌징이 쉽다고 하는데 클렌징할때 사용해보니 브러쉬보다 쉬원한 느낌이예요 ㅎ⠀ ⠀ ⠀ ⠀ ⠀ ⠀ ⠀ ⠀ ⠀ ⠀ ⠀ ⠀ ⠀ ⠀ ⠀ ⠀ 굉장히 쫀쫀한 스폰지 같은 느낌이라 잡아당겨도 찢어지지 않네요 ㅎ ⠀ ⠀ ⠀ ⠀ ⠀ ⠀ ⠀ ⠀ 가장 걱정되는 위생! 흡수발건 능력이 뛰어나서 걱정 안해도 될 듯 ! ⠀ ⠀ ⠀ ⠀ ⠀ ⠀ ⠀ ⠀ 물에 헹궈서 꼭 짜면 물을 다 뱉어내서 보송보송하게 말릴수 있고 재사용때 물만 뭍히면 다시 말캉말캉해져요 👍 물을 잘 뱉어내서 건조가 빨라 위생적인 걱정은 덜수 있었어요 😁 ⠀ ⠀ ⠀ ⠀ ⠀ ⠀ ⠀ ⠀

개루리

5.0 추천

천연해면스펀지100% 아기목욕용 스펀지보다 더욱 조밀하여 탄력성이좋고 그립감이조아 세안용으로 사용하기에 딱!

미소지롱

4.3 추천

오늘의 리뷰는 룰라러브 천연해면 뷰티스펀지!! 처음 왔을때 딱딱한 느낌에 과연 말랑말랑해질까?했는데 물에 넣고 꾹꾹이 몇번 하니 보들보들 보송보송><♡ 클렌징폼을 짜서 물을 묻히고 눌러주니 거품이 보글보글><♡ 다만 조심해야할 점은 잘 눌러보면 딱딱한게 여러개 만져지는데 잘 보니 돌??부스러기 같기도하고 조개??부스러기 같기도 한게 있어서 잘못하면 상처날수도 있을것 같네요ㅠㅜ 설명에도 안써있던데 소비자 배려들이 참.. 그래도 필링효과도 있고 전반적으로 괜찮았습니다~^^

MiniDiva

4.8 추천

- 아이들 목욕 스펀지로 프리미엄 천연해면 룰라러브 구입해봤어요💭 100% 천연제품이라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수있고 완전 유기 분해되니 환경에도 좋겠네요~ 거풍망만 봐선지 애들이 다 신기해해요~ 부드럽고 자극도 없어서 몸도 닦고 한참 가지고 놀았어요~ 블랙해드와 피지, 각질 제거, 클렌징까지 쉽게된다니 메이크업 지울때도 써봐야겠어요

미우미우

4.3 추천

이거 신세계🤭👍 모공브러쉬도 써보고 로드샵 해면도 써보고 곤약스펀지도 써봤는데 .. 로드샵 해면이랑 비교도 안되게 좋음 천연100%해면이라서 자극은 별루 없는데 각질제거 대박 얼굴 맨질맨질해져 ㅠㅡㅠ 넘 좋음 아기들 씻길때도 천연해면 쓴다는데 여기 브랜드 괜찮당 아가용 하나 살까봐😆

GaHeeLee

4.8 추천

딱딱하던 해면이 물을 먹으면 #보들보들 촉촉!!!! 천연해면은 처음이라 싱기방기 👀👀 블랙헤드랑 각질제거에 효과적이라니 이젠 집에서 룰라러브 천연해면으로 보들보들하게 관리해야지~~👩🏻

진땡

4.3 추천

물에 적시면 너무 부들부들해져서 피부에 자극은 하나도 없는데, 씻고 나면 피부가 너무 맨들맨들하다:) 천연 해면 진짜 궁금했는데, 기대 이상.

미애

4.5 추천

처음엔 딱딱하지만 물이 닿으면 금방 부드러워진다~ 거품도 잘나고 살에 닿는 감촉이 좋다~ 단점이라면 크기가 너무 작다ㅜㅜ

simkungmom

4.7 추천

요즘 겨울이라 투러블 장난아닌데 해면스펀지 필수임 넘 좋다 ㅠㅠ 세정력 좋아서 평소 손이나 브러쉬로 할때보다 피부가 더 뽀득해지는 걸 느낄슈 있움 짱조아

으ㄴ

4.8 추천

천연해면스펀지입니다. 세안할때 사용하면 각질 제거와마사지 효과가 있다구 하네요! 물 묻히기 전에는 까슬까슬 했는데 물묻히고 나서는 부드러워요! 그냥 거품만 내는 세안망보다 더 좋아요!

카페인

4.7 추천

마르면 딱딱하지만 물에 적셔주면 금새 부드러워진다 코 옆부분이나 클렌징 하기 힘든 부분에 사용하면 완전 좋음~~ 사이즈도 앙증맞고ㅋㅋ 피부 잔여물 없이 세안 할 수 있음!!

꼼지락쮸

4.8 추천

♡룰라러브 천연해면 뷰티스펀지♡ 룰라러브 천연해면 중 바디용을 사용하고 있는데 좋았었기에 믿음이 가서 모공관리용 스펀지도 겟겟😙 100% 천연 해면이기에 믿고 사용하는 ❤ 바디용보다 작은 크기라서 얼굴에 사용하기에 편했던👍 룰라러브 천연해면에 내 피부를 맡겨야디

박은주

3.8 추천

천연해면이라 피부에 자극도 덜하고 민감하신 분들이나 아기들한테 써도 된데용ㅎㅎ 조카들 주려고 샀는데 완전 신생아용인지 사이즈가 너무 작아요.. ㅋㅋㅋ 너무 작아서 잘못왔나 싶었어용 세안용으로도 쓸수 있다고 하니 세안용으로 딱 적당한 사이즈에용! 블랙해드, 각질관리도 된다고 하네용! 그리고 스펀지 타입이라 오래쓰려면 잘말려서 사용해야 할거같아용

옹이as

5.0 추천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놀랬어요! 천연해면이니 안심하고 사용할수있을듯! 세안할때 쓰고있는데 각질제거에도 좋고 블랙헤드 관리에도 좋은거같아요

김샛별

4.7 추천

#뷰티스펀지 #룰라러브 #천연해면 #모공관리 #클렌징 #08L # 항상손으로만 관리했었는데 천연해면이 모공노폐물제거와 각질제거또한 탁월하다들어 신청해보았어요^^ 딱딱해서 아이게 이대로하는건가??엉뚱한생각하다가 그림보고 해봤죠 미온수로 해면을적셔주니 아주 보들보들하게 바끼더라구요 평소쓰는 폼클렌징으로 피부에거품만내주고 해면으로 롤링롤링 티존라인중심으로 마사지해주었어요! 효과는정말좋았어요 기대크게안했었는데.. 자극적이지가않은게 제일큰장점이구 피부속까지 딥클렌징되니 모든분들께 추천해드리구싶어요^^

밍디

4.8 추천

처음에는 딱딱하게 굳어있는데 물을 묻히고 나면 엄청 부드럽게 변해서 클렌징 하기 딱좋았다🙂 보관하는 케이스 같은게 있으면 더욱 편리할듯🙌

지영🤧

5.0 추천

🧀천연해면 천연해면 클렌징 스펀지🧀 처음 경헝해보는 클렌징 스펀지다. 화장을 한후 오후 퇴근하여서는 화장 지우는 것도 일이었는데 기본 오일로 지우고 나머지 남아있는 화장기는 세면 전용 비누를 사용하여 해면 스펀지를 사용하여 클렌징을 해봤다. 와우~~😀 신세계다. ㅋ 넘나 잘지워지고 얼굴엔 부담도 없다.👍👍👍

금수니맘

5.0 추천

생각보다 더 부드럽구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천연에 각질 제거 까지 된다구 하네용 다른사람들이 많이 건조해 진다고 해서 맨날은아니구 일주일에 두세번씩만 사용해야겠어요

Fullmoon

4.0 추천

천연해면 뷰티스펀지 - 요건 얼굴에 쓰는 스펀진데 전 샤워할때 아토피있는 부위에 자극이 가지않게 써봤어요 천연제품에 세정력도 나쁘지 않았어요 얼굴에 쓰는용이라서 크기가 작아서 아쉽지만 바디용스펀지 올라오면 꼭 구매해보고 싶어요 고리가 있으면 더 좋을것같아요

꾹꾹이

4.7 추천

겨울이라 피부가 계속 푸석푸석 해가지구 신청해봤어요 처음 말라있을땐 굉장히 딱딱해요 근데 딱 물만 묻혔더니 엄청 말랑해져서 진짜 신기했어요!! 피부에 닿았을때 촉감은 때수건으로 밀때의 20%정도의 까칠함? 그리고 전 항상 세안하고 나면 코쪽에 피지가 뿔어서 하얗게 조금 올라와있는데 그게 확실히 줄었어요 세안 후가 훨씬 깨끗해요 레알 팩트 그리고 단점이 있다면 제가 약산성 폼클렌징을 쓰는데 원래 약산성 폼클렌징 자체가 거품이 조금 나는데, 이걸로 세안시 거품이 거~~~의 안나요.... 분명 폼클은 있는데 그냥 물로만 세안하는 느낌....ㅠㅠ 약산성 폼클 쓰시는분들은 조금 염두하두셔야 겠어요!! 추가적으로 사용 후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나 걸이가 있으면 좋겠어용.... 그치만 세안할때는 확실합니다!! 굳굳

이철희

4.3 추천

크기가 작으나 얼굴에 사용하기 딱 좋은 크기에 사용내내 부드럽게 각질제거하는 느낌. 물을 적시면 부드러워짐. 보관도 용이함

한혜진

5.0 추천

#필리핀 #세부 #여행 갔을 때 처음 써보고 반해서 이번에 세 번째 사용하는 #해면 천연해면이 자라기 적합한 #그리스 #지중해 에서 채취한 제품이라 품질이 뛰어남. 화학물질이 전혀 섞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라 클렌징할 때 사용하면 굿~👍.

반짝샤이닝

5.0 추천

. ㅋ ㅋ ㅋ ㅋ 해먼스펑디 너무 생소~ 한데 모공관리에 좋다해서 신청 한건데 이따 써봐야지~

인정쏘

5.0 추천

💕천연해면 뷰티스펀지💕 👉 저번에 바디용 해면스펀지 구매하고 좋아서 뷰티해면스펀지도 구매 👉 클렌징 해면으로 자극없는 세안이 가능하고 100% 유기분해 되는 친환경해면스펀지라서 피부에도 믿고 사용가능 👉 세안시 물에 적셔 클렌징폼으로 거품내서 마사지하듯 세안하면 부드러운 클렌징 가능 👉 구멍이 있어 잘 찢어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견고해서 쉽게 찢기지 않아 더욱 오래쓸 수 있을듯!

아리꾸꾸

4.5 추천

꺄~~~~너무귀여버ㅜㅜㅜㅜㅜ 해면모공스펀지?!?? 너무 신기해요!! 물에넣으면 너무 부드러워요ㅠ ㅠ💕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가들 목욕할때 써도 괜찮을갓같아요

ㅈㅈ이

5.0 추천

딱딱해서 뭐 이거 쓸 수 있을까 했는데 물 붇히니까 진짜 부드러운 스폰지 같아요ㅋㅋ피부가 예민해서 괜찮을까 싶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거품도 많이나고 좋네용!!

조효림
Copyrightⓒ 2018 0.8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