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97개의 경험이 있어요.

4.3 추천

클렌징 오일이지만 오일이 얼굴 밖으로 흐르거나 너무 미끈거리지도 않고 우수한 세정력으로 순하게 클렌징 되는 오일 향도 좋고, 세안하고 나서도 너무나 촉촉 기분 좋은 좀 더 써봐야 알겠지만 첫 사용감 너무 좋은 걸~~❣

JiHeeAhn

4.3 추천

오일의 미끌거림이 싫어서 오일 잘 안쓰는 편인데 깔끔하게 씻겨서 좋았어요 ;) 자극도 없구 나중에 오일의 잔여감도 없어서 좋았네요. 클렌징은 깔끔하게 잘 된 편입니다 !

뇽이☺️

4.0 추천

클렌징오일이지만 너무 줄줄 흐르지 않고 미끌거리지 않아서 얼굴에 마사지할 때도 좋고 세안 후에 잔여감 없이 촉촉해서 첫 사용감부터 만족.

반짝샤이닝

4.3 추천

흘러내림없는게일단굿!! 오늘첫사용이라 아직은 와~~~너무좋다~~ 이건아니지만, 그동안 사용했던 클린징오일보단 순하고 자극이없고, 세안후에도 수분을더해주는듯한? 그런느낌!^^

뚱이맘

4.8 추천

아미니 두번째 경험! 게다가 클렌징오일 다 써가는 데 이게 웬 떡! 화장지우기 귀찮을 때는 립앤아이 리무버 안하고 클렌징오일이랑 폼클렌징만 하는데 오늘 넘 귀찮아서 이 클렌징오일로 지우고 폼클렌징했는데 말끔하게 지워짐👊👊 마스카라도 말끔하게 지워져서 넘나 좋다링♡ 향은 무향이고 용량은 많은 편🙊😍 완전 강추

JungJaeeun

4.7 추천

향이 자극적이지않아서 좋구 부드럽게 잘 지워져서 너무 좋다! 다른 오일보다 더 부드러운듯! 얼굴에 자극을 주지않아 예민한피부에도 확실히 좋은듯 하다👍

나서영

4.7 추천

오일이지만 물로만 씻어낸 후에도 미끌거리지 않고 건조함도 없어서 좋음. 문질문질했는데 잘 안지워져서 오잉? 세정력이 왜이러지? 했는데 흐르는물에 씻으니 싹 지워졌음.

k.s.p

5.0 추천

사용방법은 다른 클렌징오일과 같아요 색조화장도 잘지워져요~ 다를 클렌징오일은 사용하고난후 너무 오일리한경우가는데 이제품은 세안후 촉촉해요~

ro

4.5 추천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 화장지울땐!! 무조건 오일!!이죠~~~ 잘 지워져서 좋아요!!!^^ㅎㅎ 하고 꼭 이중세안하긴 하지만 ㅎㅎ 저자극이구~~얼굴이 땡기는 느낌이 없어서 좋네요 ㅎㅎ

현이

4.3 추천

무료신청했는데 당첨되서 바로 써봤어요 저자극이라 쓰고 얼굴당김도없고 유해성분이 안들어있다고 해서 더 믿고 쓸수 있는거 같아요 클렌징도 잘되고 넘 촉촉해서 좋아요

예랑이

5.0 추천

21번째 에디터 선정 👧🌻🌻 아미니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아몬드 오일이 함유된 저자극 클렌징 오일 화장도 잘 지워지고 보습력도 좋은 느낌

BoyeongSim

4.5 추천

자극없고 순한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세안 후에도 촉촉해서 수분크림을 바른 느낌이다 피부 보호도 되고 깨끗하게 클렌징해줘서 편하다!

이수진

5.0 추천

식물성 오일로 자극이 거의 없게 순하게 지워져서 피부상함도 없는것 같고 세안을 마무리 했을때 촉촉해서 일단 넘 좋아요!!! 클렌징 오일 이것저것 다 써보는 중인데 좋다는게 느껴져요!! 특히 호호바오일이함류된게 맘에드네요

vid

5.0 추천

식물성 오일이 들어있어 향도 좋은. 요즘은 아몬드가 대세이긴 대세인듯. 아몬드향도 은은하게 나서 얼굴에 바르고 슬슬 문지르는 동안 릴렉싱해지는 듯한 기분. 구석구석 클렌징도 말끔히 되고. 세안 후에도 당김이 덜하다. 식물성 성분이 보습효과도 주는듯하다.

able

5.0 추천

기존 쓰고있단 클렌징패드가 다 떨어져가서 다른거 바꿔볼까 싶었는데 오일이 당첨되서 기부니가 👍🏻👍🏻 사실 오일 제품을 잘 쓰진 않아요 기름지는것도 별로고 피부트러블도 생기고 해서 살짝 망설이다가 그래도 믿고 얼굴을 슥슥 닦아봄!! 다른 오일에 비해 (클렌지용 아니더라도 모든 제품 통 틀어서) 많이 끈적이거나 번들거리는 제품은 아닌거 같아요 손바닥에 덜어내보니 거의 물같은 수준인데 얼굴에 데어보니 또 줄줄 흐르진 않아서 이건 맘에 드네요 평소 진하게 하지 않아서 소량만으로도 화장이 거의 다 지워지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오일에 화장이 녹는듯

ayla

4.7 추천

지난번에 제품이 유분기가 많아서 2중세안을 해야만 했는데 이제품은 전혀 2중세안이 필요없이 산뜻한거 같아서 좋아 ㅎㅎ

jeong2

4.3 추천

ㅡ 세안후 부들 부들 하고 촉촉하다 허나 클렌징이 잘 되는지 잘 몰루겟다는... 오일형식의 클렌징은 별로 안좋아 하는데 요건 흘러 내리지 않고 굉장히 순하여 얼굴에 부담이 없다 . . .

유니으니맘

5.0 추천

클렌징오일 세안필수품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당첨되서 너무 좋아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화장도 말끔히 지워져서 대만족!👍👍👍 건조한 피부인데 화장을 지워도 수분감 있게 마무리되어서 좋아요

김하영

4.0 추천

촉촉한 클렌징 자극없이 오일테라피처럼 부드럽고 순하고 강력하게 클렌징가능! 향까지 기분좋고 아미니는 바디오일워시도 사용중:)

슬비

4.7 추천

아직도 화장에 '화' 자도 잘 모르지만, 어릴땐 뭣모르고 뽀득뽀득해야 깨끗하게 씻긴줄만 알고 그렇게 지내다 보니, 나이가 들고 시간이 지나니 건조해지는 내 피부, 트러블, 피지들... 화장은 하는거보단 클렌징이 중요하다는 말처럼 늦게서야 클렌징, 보습에 신경쓰고 있는데 저자극 제품이라 더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음. 진한 화장을 하지 않지만, 립 제품 사용후에 클렌징 위해 롤링하면 깔끔하게 지워지니, 내 피부에 휴식을 위해 더 열심히 사용하기!!!!

쑥이a

4.7 추천

순한 클렌징오일~ 오일이 묽은편이다. 화장품에 닿는순간 부드럽게 다 녹여버린다~ 여러번 문지르지않아도 잘지워지고 깨끗하게 클렌징된다. 미온수로 씻어내면 끝! 잔여물 느낌도 없고 미끌거리지도않고 향도 좋다^^ 나이가 드니 화장하는거보다 지우는게 중요하다는게 완젼 와닿음ㅋㅋ

JiEunPark

4.7 추천

촉촉한 오일 클렌징 자극없이 오일테라피한것 처럼 부드럽고 순하고 깨끗하게 클렌징 돼요 아미니 바디워시 좋아해서 클렌징오일도 믿고 사용하고 싶었어요💕

나비니

5.0 추천

아몬드오일, 마카다미아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진한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수분은 가득 채워준답니다. 세안후에도 전~~~혀 땡기지 않고 촉촉함이 오래 남아 있어 넘나 좋아요 먼저 오일을 바르시고 물을 묻혀 롤링하시면 살짝 거품이 일어나면서 화장을 녹여주는데요 넘 오래하시면 자극이 될수 있어요ㅠ 화장 잘지워져서 넘나 맘에드는 아미니!!! 바디워시도 진짜 좋답니다 히히

4.2 추천

잘 안찍혔지만, 그래도 향도 무난하게 좋고, 깨끗하게 잘 지워지는것같아서 좋다!! 엄마같이 약한피부에 너무너무 좋을듯! 양을 다른 클렌징오일에 비해 많은 양을 해야할것같은 느낌이다! 그만큼 순한것같은 느낌!!

강다니엘

5.0 추천

클렌징오일을 사용하면 얼굴이 따갑거나 화끈거렸는데, 그렇지않을 정도로 순한 제품이네요. 잘 안지워지는 아이라인으로 테스트 해봤는데 잘 지워지구요. 저 상태로 그냥 수건으로 쓱 닦았는데도 말끔해져요~ 잘쓸게요❤

다정

4.7 추천

순한저자극오일클린저라서 그런지 얼굴에 바를때 부드럽게발려요 지워지는것도 잘지워졌어요 피부보습에 탄력까지 있다니 일석이조네요^^

쩡이

4.7 추천

단점이랄게 없는 클렌징 오일인거 같아요~ 일단 생각보다 클렌징이 깔끔하게 잘되는거 같아요 진한 화장도 생각보다 잘지워져서 좋았어요 향도 괜찮고 세안 후 촉촉함이 꽤 오래가서 좋았어요 제가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자극도 덜되고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제가 미끌거리는게 싫어서 클렌징 오일 사용을 잘 안하는데 폼클렌징으로 이중세안하면 괜찮아서 다쓰고 나면 사서 사용하고 싶네요~

쩌내연

4.7 추천

. 아미니 제품은 이미 바디워시와 바디브러쉬로 매일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 민감성피부를 위한 순한 클렌징오일이 나왔다해 써봤다 . 아미니 제품답게 부드러우면서 묽은 오일로 메이크업이 부드럽게 녹아 지워지고 지운 후 피부도 산뜻하고 미끌거리는거 하나 없어 좋다 . 평소 꼼꼼히 세안해도 립 제품은 항상 조금씩 남아 있었는데 아미니 클렌징 오일로 클렌징해주니 깨끗하게 지워져 좋다~

지니비니

4.5 추천

묽어서 지성피부도 쓰기 좋은 클렌증오잃ㅎㅎ 뻑뻑라디않지만 세안도 잘대구욘 햐아 클렌징티슈처롬 빡빡 닦아내면 피부에 자극을줘서 안좋대료 50자완성

솔이

4.7 추천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오일❤ . 냄새가 아주 대박 보통 클오들은 콩냄새?라고해야하나? 그런 냄새가 나는데 이건 베이비파우더 냄새가 난다 얼굴에 문지르는 동안 좋은 냄새 풀풀 깨끗하게 지워져서 너무 좋당 근데 너무 물같아서 반은 얼굴에 반은 팔꿈치 쪽으로 쪼르르 흐른다ㅠㅠ

미니밍밍

5.0 추천

#아미니 바디제품을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어서 다른 제품이 궁금하던 찰나 만나본 #클렌징오일 디자인은 아미니의 다른 제품과 비슷하게 나와서 욕실에 쪼롬히 새워놓기 좋은 것 같아용~ 퇴근 후 두 번 펌핑해서 얼굴에 문질문질 한 뒤 헹궈내면 하루의 마무리! 깔끔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넘나 맘에 들어요 #촉촉한클렌저 #릴렉싱클렌징오일 #공팔리터 #08l

이쁜코알라

5.0 추천

보통 클렌징오일을 사용하고나면 세안 후 오일 잔여감이 남아 이중세안, 삼중세안을 하게되고 트러블이 생겨서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요놈요고요고 물건이다😍 펌핑후 피부에 닿자마자 오일~~ 기름~~ 이런 무거운 느낌이 아니라 산뜻하다🤭 그리고 아주 약하게 롤링해줘도 강한 색조화장도 스르르르~ 자극없이 가볍게 클렌징할 수 있다👍🏻👍🏻👍🏻 유화시킨 후 미온수에 세안하면 뽀송뽀송 촉촉해진 피부가 반겨주니 넘나 좋은것😁

variety

5.0 추천

건성에 자극적인것 싫어해서 클렌징크림, 티슈 안쓰고 풀메이크업 해도 전용 리무버 사용 안하고 오일만 사용 하는데 얜 세정력도 좋고 식물성 오일이라 그런지 무겁지두 않고 산뜻하니 물세안으로도 가볍게 잘 지워짐 텁텁한 제품은 세안 후에도 무거운데 넘니 가벼워벌임~

윰이

4.7 추천

#아미니릴렉싱페이셜클렌징오일 평상시 진한화장을 하는편이 아니기도하고 복합성피부라 화장하면 클렌징오일을 사용해서 화장을 지우고있어요 아미니 클렌징오일의 묽은제형에 향도 인공향따윈없는 순한 저자극클렌징오일이네요 오일제품중에서도 워셔블 잘되는 제품이예요 물로만 씻어내도 오일의 잔여감이 별로없더라구요 새빨간립스틱과 컨실러로 클렌징테스트해봤는데 립스틱만 조금남고 컨실러는 다 지워지더라구요 포인트메이크업까지 완벽히 지워졌음 좋았겠지만 따로 지우고 클오를 사용해야 될꺼같아요 순한제품이라 데일리 클렌저로도 손색이 없네요

nari1346

5.0 추천

# 베이비 파우더 향이 은은하게 나고 1차 세안! 아미니 오일로 자극없고 깨끗하게 메이크업을 녹여주어 2차 세안은 가볍게할 수 있다 . 오일이 꾸덕하진 않고 가벼운 느낌 하루에 마무리는 이 오일을 마른 얼굴에 펴바르고 문지르지 않고 샤워를 마친 뒤 그제서야 물을 묻혀 롤링해주면서 씻어낸다 그대로 둬도 잘 지워져서 세안 후에도 건조하거나 속당김이 없다

재미있다

5.0 추천

클렌징오일은 무조건 미끄덩거리고 티슈로 한번 두번 지워야만 한다고 생각했는데 요건 완전 오일리하지도않고 잘지워지고 물에도 금방 사라짐👍 최고당 오일로 문질문질하고 티슈로 닦을거면 만다꼬 오일을쓰냐 클렌징티슈를쓰지 이랬는데 요아인 티슈필요읍숨👍👍 나오일맞아요 라고 말이라도한다는듯이 오일오일한거 싫었는데 릴렉싱페이셜클렌징오일은 약간 물같다고해야하나 오일이랑 물이랑 그중간?보다 물이랑 가까운느낌? 잘지워지고 며칠써본결과 뾰루지도안나고 촉촉하게 잘지워져서 최고임👍

lovelymyyul

4.0 추천

Amini Relaxing Facial Cleansing Oil 아미니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200ml / 27,000KRW . 고소한 아몬드 오일 향이 날걸로 기대했지만 아몬드 오일은 컨셉이었을 뿐 ㅜㅜ 소량들어갔는지 아몬드가루향조차 안남 ㅠㅠ 아쉬움 매우 아쉬움 . 혹시나 했으나 역시나 유연제와 계면활성제로 클렌징해주는 일반적 클오 . 메이크업이나 오일류 잘 녹여내고 물에 잘퍼짐 수분감을 남기겠다고 했지만 사용 후 2차 폼클 필요한 정도의 피부잔여감 有 클렌징의 기본은 완벽한 세정☆ . 클오안쓴지 어언 수삼년 산뜻한 클워터도 넘나 클렌징력이 좋아 그다지 추천 메세지없는 특별히 좋을것도 특별히 나쁠것도 없이 무난무난🧖‍♀️

Cosmetic Director

4.5 추천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유분과 피지가 넘쳐나는 타입이라 가끔 딥클렌징이 필요한데 그럴 때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사용하니까 좋더라구요 립 아이라인 섀도우는 물론이고 유분에 강하다는 키스미 마스카라까지 손쉽게 녹여줘서 아이메이크업만 따로 지울 필요가 없었어요 자극도 없고 추천추천👍👍

ha2ng

4.7 추천

마침 클렌징오일이 떨어질무렵 당첨된 오일!! 아직 오래는아니고 두번정도 사용해봤는데 화장도 잘지워지고 만족스럽다😋

밍찌

4.7 추천

깨끗하게 잘씻기고 스킨로션 굳이 바를필요도 없을만큼 촉촉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확연한 어쩔수없는 오일의 단점일까요.. 손에 짜서 얼굴에 펴바르려고햇는데 어디갓지..? 그럼 얼굴에 직접적우로 짜볼까 햇는데 눈물보다 빠르게 흘러내려 뚝뚝 떨어지더라구요 참.. 금방쓰겟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물을 적당하게 손에 적시고 집중적으로 더 세안하고 싶은곳을 살살살 문질러주니 일반 폼클렌징처럼 씻긴건지 만건지 의문이 드는 부분은 전혀없어요 ! 정말 깨끗하게 잘 씻기거든요 그리고 제일 좋앗던건 맨첫줄 말햇듯이 정말 굳이 스킨로션으로 마무리할필요가 없을정도로 촉촉해서 그냥 자요 ㅋㅋㅋㅋㅋㅋ 전 그랫습니다 여름에 더운데 스킨로션바르면 다음날 얼굴 떡져잇고 그런경우가 많앗다 보니 ㅋㅋㅋㅋㅋㅋ 전 좋앗어요

CJS

5.0 추천

향이 향기롭다. 순하게 클렌징 가능한데 여름이라 오일을 잘안씀..하핳 겨울에 다시꺼내서 써야겠다.. 마스카라 잘지워져서 넘좋아

차차롭다

5.0 추천

원래 일본여행가서 사온 대용량 클렌징오일을 1년만에 다 쓰고! 요 제품으로 갈아탐 뭔가 순한느낌이 나고 그 외엔 보통 오일제품과 비슷함 ㅎㅎ

다다

4.3 추천

오일이라그런지 화장이 너무잘지워짐 양도많고 펌프식이라좋음! 앞으로 자주 이용할예정. 너무만족함 ㅎㅎㅎㅎ

현정원

5.0 추천

아미니~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내가 좋아하는 아미니 바디제품 말고 클렌징 오일은 첨써보는데~ 일단 향이 너무 내맘에 쏙든다ㅋㅋㅋ 그동안 써본 클렌징 오일은 향이 코코넛이나 허브정도 였는데... 클렌징오일에서 베이비파우더 향이나니까 넘나 좋다ㅋㅋㅋㅋㅋ

블링데코

4.0 추천

클렌징오일 수분감기좋다 특히겨울엔 세수하고남 바로 땡기는 내피부에 씻고남 땡기지않고 한동안 촉촉해서 좋다^^

심쿵

5.0 추천

아미니 페이셜 클렌징 오일ㅎㅎ 아미니 클렌저와 함께 사용중ㅋㅋㅋ 귀차니즘이 심해서 클렌징 티슈를 많이 썼지만 피부를 위해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기로 했어요^^ 아미니 클렌저 쓰고 너무 좋았어요ㅎ 베이비파우더 향도 좋고ㅋ 클렌징 오일과 클렌저랑 같이 사용하니 세정력 짱ㅎ 당김도 없고 추운 날씨에 짱입니다^^

sseulday

4.2 추천

아미니 당첨♡ 민감성 피부를 위한클렌징 오일 묽은체형이라 화장도 잘지워짐^^ 난화장을 찐하게 하진않아서 데일리로 무난함

쏘블리

4.0 추천

향도 무난해서 좋고 화장지울 때는 항상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는데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은 화장도 잘 지워지고 저자극이라 민감성 피부에 사용해도 괜찮고 세수후에 건조하지 않아서 좋아요!!

밍크찡

5.0 추천

요즘 화장을안해서 클렌징제품안쓰다가 한번씩할때마다 마스카라가 잘안씻겨서 신청했어요~ 역시 오일로 색조화장 마스카라 파운데이션등 다 녹여버리니 오일만쓰고 클렌징해도 말끔하니 잘지워지네요 저자극 클렌징오일 넘좋아욧 용량도커서 팍팍써두될듯합니당 눈에는 안들어가게조심! 눈비비고 눈뜨니 뿌옇게 안보여요ㅠ

이다찡

5.0 추천

야몬드오일 뿐 아니 라 로즈힙오일, 마카다미 아씨 오일, 야르간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과 동시에 스킨케어 효과에도 좋고, 메이크업은 물론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며 피지제거에 도 움을 주는 제품이라네용

김민경

4.8 추천

. 자극없이 오일테라피한것 처럼 부드럽고 순하고 깨끗하게 클렌징되는 향까지 좋고 세안후 건조하지않아 좋아요 🌷 용량까지 너무 좋은것 ☺️

박한나

4.3 추천

오일이 부담스럽지않은 느낌, 화장도 제법 잘 잘 지워짐. 향이 부드럽고 은은해 세안 후 남는 잔향때문에 기분이 좋음. 나보단 화장하는 엄마가 더 자주 사용하며 만족하고 계심.

5.0 추천

오일이지만 많이 미끌거림도 없어서 쓰기 편하고 세안후 번들거림없이 촉촉하고 좋아요 잘 쓸께요✌🏻👍👍

토토낑

4.0 추천

클렌징 오일보단 클렌징 폼을 쓰는편인데 요건 향도 자극적이지않고 순해서 너무 좋다👍🏻👍🏻 화장도 잘 지워지고 굿굿!!!

웅이매니저

4.3 추천

클렌징 오일이 딱 떨어질때쯤 도착한 아미니 클렌징오일😍 약간 묽은 제형에 클렌징 할때 베이비파우더 향이 나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엄청 편안해지는 느낌?>_< 세정력도 괜츈하고 오일이다 보니 당기지않아서 좋은것 같다❣️

남뽀리

5.0 추천

평소 컬러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지만 주1~2회오일로 롤링하며 클렌징 겸 마사지를 할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얼마전까지 건성인줄만 알았던 피부가 민감성이라니😭😭 사용후 건조하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클렌징 오일이예요😍😍 평소에 선크림만 바르기 때문에 리뷰 작성을 위해 볼펜으로 테스트를 했는데... 꽃 모양을 너무 세게 눌러서 그렸나봐요 😅😅 쿠션까지 사용했을땐 깨끗하게 클렌징이 될듯해요. 은은한 향도 좋구 사용감도 촉촉하구 용량도 넉넉해서 매일 사용해도 부담없는 제품일 것 같네요🤗🤗

엘리유하

5.0 추천

묽어서 화장이 잘지워지네요! 특히 피부화장은 신경써서 지우느라 클렌징 티슈도 같이 사용하는데 아미니 하나로도 잘 지워지네요~ 향도 만족 효과도 만족입니다👍

JiWonPark

4.0 추천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 민감성피부도 안전하게! 순한 저자극 오일클렌져! 유해성분 7無첨가! . 🍀모공속 까지 깨끗하게 딥클렌징 . 🍀식물성 오일덕분에 보습과 탄력 Good . 🍀오일같지만 오일같지않은 잔여물이 없는 깨끗한 클렌징 . 🍀다른 클렌징오일은 물로 세안을 할때 미끄러움이 심해서 너무 찝찝한데 이 클렌징 오일은 전혀 그런게없어서 너무좋음 이런 클렌징오일은 처음이라....❤️

so

5.0 추천

아미니 오일 자주 사용하고있어요 향이 뭔가 되게 편안해지는? 그런 기분들어서🤔 이번 페이셜 클렌징 오일 제품은 화장지우기 딱 좋아요!

4.0 추천

베이비파우더향 순해서 오일같지 않은 느낌 물에도 잘 지워지고 세안후에도 미끄덩거리는거 하나도 없는 제품

미하루

4.7 추천

냄새가 넘 좋은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순하고 촉촉한 느낌 진한 화장은 잘 안해서 세정력은 잘 모르겠...

hyel

4.0 추천

잘지워지소 순하고 좋아요!! 가끔 클렌징오일 눈 따가운 것들이 있는데 눈도 안따갑고 너무 좋네요!!

강수경

4.5 추천

조금만 펌핑해서 클렌징을 해도 깨끗하게 세안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향도 은은하게 진한 향이 나지 않아서 좋고 무엇보다 오일로 하고 클렌징 폼으로 하면 피부 당김도 없어서 좋다~~

치와와

5.0 추천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200ml ₩27,000 난 클렌징오일 안맞아서 항상 워터만 쓰는데 이 제품은 너무 순하면서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눈 따가움도 없고 세정력도 짱좋음 진짜 레알ㅜㅜ🤙🏻 아 그리고 나만 느끼는 건지 모르겠는데 피지관리도 같이 해주는듯 이걸로 세안 할때마다 블랙헤드 피지가 조금씩 녹아 사라지는 느낌적인 느뀜...? 아 진심 이걸로 갈아탈듯 아! 향은 베이비파우더향🙆🏻‍♀️

때또니

5.0 추천

릴레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식물성오일이 포함되어있어서 클렌징을 깨끗하게 할수있는 클렌징오일! 깨끗하게ㅡ맑게ㅡ자신있게 ^^

킴블리

4.3 추천

아미니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촉촉하게 마무리되고, 묽은 제형이라 피부자극이 거의 없다! 세정력 좋고 향도 강하지 않아서 만족!

클로이

5.0 추천

눈화장 지우는게 너무 힘들엇는데 이 제품은 너무 잘지워져요ㅋㅋ 진짜 깜짝 놀랫어요 향도 진하지 않고 은은하니 너무 좋네요

뽀뭉이네

5.0 추천

향도 좋고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가지도 않으며 촉촉함만 남긴 채 화장노폐물만 쏙 지워줍니다. 며칠간 써본 결과 자극적이지도 않았으며 잘 지워집니다.

4.0 추천

메이크업 상태로 물기없이 바로 문질러 준 다음 헹구면 말끔히 지워져서 좋아요 ㅎㅎ 당김도없구요

찐찐

5.0 추천

택배를 너무늦게받고 시간없어서 사용을 못해봤어요! 오늘저녁세안할때 해야지 했더니 5시까지 리뷰라ㅜㅜ 솔직하게 사용해보진못했지만 후기를 엄청많이봐서 굉장히 기대되는 제품이예요! 피부가민감한데 피부저자극테스트까지 완료한제품에 세안후에도 당기는느낌이없다니 너무 기대됩니다!

임은아

4.3 추천

🎁🎉이번에 무료로 당첨된 아미니 클렌징오일하고 샴푸!! 원래는 클렌징폼을 주로 사용하다가 환절기부터 피부가 너무 건조해졌는지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심해져서 클렌징오일로 바꿔 사용하고 있었다. 기존 사용제품보다 세정력은 훨씬 좋은 느낌인데- 내가 워낙 물하고의 중화과정을 대충하는 편인데 이제품은 중화과정을 좀 신경써서 해야겠다 싶은 느낌이였다. 오일이 겉도는 느낌이 좀 있어서.. 오일리한 느낌이 오래 있는 대신 세안 후 바로 스킨케어를 하지 않아도 확실히 기존보다 피부당김이 덜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나는 중화를 잘안하면 금세 피부에 뾰루지가 올라오는 편이라 클렌징오일을 잘 쓰지 않는 부분도 있었는데 아직까진 별다른 트러블은 없어서(3일째 사용 중) 그런걸 감안하면 요즘같이 건조한 날에 사용하기 좋은 클렌징제품인거 같다!

빵미팡팡

4.8 추천

저자극에다가 피부 보습을 위해 오일을 함유시켜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아 좋아요😀 각질제거까지 도와준다하니 짱짱오일👍 물없이 메이크업한 얼굴에 문지르다 물묻혀어 유화시켜 세안하는 방법인데, 유화시킬 때 마스카라까지 다 닦인답니댜 세정력도 짱짱이예오😮👍

SuhyeonAn

5.0 추천

나도 써봤다 아미니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 클리오 붓펜 아이라이너, 키스미 마스카라, 토니모리 젤 아이라이너, 파운데이션, 섀도우 얹고 두 시간 기다렸다 클렌징 테스트했움 마스카라는 기대도 안했는데 한방에 ㅃ2ㅃ2구요 ㅜㅜ 씻어낸 후에도 기존에 사용하던 타사 제품보다 미끌거림이 적었습니당. 아예 없었던건 아니구여.. (살짝 아쉽)🤔 다만 평소에도 그런 약간의 미끌거림조차 싫어 2차세안을 하는 편인데, 하고나선 꼭 후회하는 타입이었어여... 왜냐하묜 클렌징 오일+클렌징 솝/폼 사용시 100만배 건조해지기때문😢 아미니 사용하면서는 딱히 그런거 못 느꼈음. 지성보단 건성에게 추천합니댱

이쭈

4.5 추천

다양한 식물성 오일성분. 오일 잔여감 FREE, 트러블 없는 산뜻한 세정력. . 유해성분 7무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오일 잔여감 FREE라는 문구처럼 클렌징 후 2차 세안없이 물로만 닦아내도 끈적임이 남지 않는다는 점에서 플러스. 얼굴은 지성이고 바디는 악건성인데 얼굴과 바디에 모두 사용해봤는데 오일잔여감이 남지 않아도 건조한 느낌이 없어 지성, 건성 모두 충분히 사용 가능한 제품인 듯 싶네요. 개인적으로 향 첨가 제품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베이비파우더향은 그래도 좋아하는 편이다 보니 향이 있어도 OK. 착색 많이 남는 틴트 라인 제외하고는 가볍게 롤링해줘도 클렌징되고 착색 심한 경우에도 유화과정에서 웬만하면 다 닦여나가는 듯. 매일 사용하기에도 부담없는 제품.

솔란지아

5.0 추천

릴렉싱 페이셜 클렌징 오일~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게 부드럽게 잘지워짐~ 세안후에도 피부가 땡기지 않고~좋은거 같음ㅎ

아그네스

5.0 추천

항상 세안은 오일 + 폼으로 2중으로 하는데, 저자극이라 그런지 순하게 잘 지워져요~ 게다가 보습력이 좋은 아몬드 오일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듯 :)

달님마밍𖤐

4.5 추천

지성인 사람들두 쓸 수 있을만큼 ! 보송하고 연하다... 좋은것 같아용 !☺️ 수분감은 많아여 그치만 두꺼운 화장엔 No... 색조는 잘 안지워지는것 같아요! 립앤아이 따류 쓰셔야할듯 ㅎㅎ!!

쥬쥬링

4.7 추천

- - 페이스 오일 ! 여자들은 화장을 하니 필수템 ! (물론 남자도) 나는 쓰는게 있어서 엄마가 먼저 사용 ! 냄새도 좋고~.~ 욜로

홍is뭔들

4.5 추천

너무 무겁고 미끄덩 거리는 오일은 가라 클렌징 오일이지만 너무너무 가볍다 그러면서도 메이크업은 싹싹 지워져서 너무 좋다 거슬리지 않을 정도의 연한 향까지 내 취향~ 완전 강추강추 날립니다 믿고쓰는 아미니

달빛카페

4.8 추천

오일리하여서 보습력 최강!!! 향도 좋아서 빡센 화장 후에 세안해주면 딥클렌징을 할 수 있움~~

황제태태

5.0 추천

신선해! 벌써 아미니로 샹푸 폼클렌징 오일까지 섭렵 다 순하고 향도 좋고! 내돈주고 다음에 또 살거같음 마치 동남아에서 마사지샵가면 여러 오일류있고 에스테틱 받는 기분임

민댕댕이

5.0 추천

역시 믿고쓰는 아미니☺👍 클렌징도 잘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서 진짜 좋아요! 클렌징오일 정착하려규요!! 짱짱

지순냐냥

5.0 추천

딥클렌징이라서 너무 좋아요^^* 세수하고 당기지도 않고 촉촉 모이스춰~~해서 좋아요! 식물성오일이라서 안심하고 쓸수있어서 좋네요!@!!!!

임스